'포레스트: 죽음의 숲' CNN 선정 전세계 7대 소름 끼치는 장소서 펼쳐지는 공포 실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03 17: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포레스트: 죽음의 숲' 스틸]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CNN이 '전 세계에서 가장 소름 끼치는 장소' 중 한 곳으로 선정한 일본 후지산 속 '자살의 숲' 아오키가하라를 다룬 충격 공포 실화 '포레스트: 죽음의 숲'은 어떤 곳일까?

영화 '포레스트: 죽음의 숲'은 자살의 숲이라 불리는 곳에서 실종된 쌍둥이 동생 제스를 찾기 위해 입산 금지구역 아오키가하라숲에 들어간 새라가 숲 속에서 길을 잃고 마주하는 공포를 담는다.

영화의 배경인 일본 아오키가하라숲은 기이한 형태로 자란 나무와 음침한 습기를 머금은 이끼로 가득한 곳이다. 나무가 빽빽하게 들어서 나무의 바다라는 의미인 '주카이'라고도 불린다. 음산한 기운이 가득한 아오키가하라 숲은 자살을 위한 장소, '죽음의 숲'으로 알려졌다.

숲이 깊어서 한번 들어가면 쉽게 나올 수 없고 용암으로 굳어진 지형이라 나침반도 무용지물인 이 숲은 1965년, 수많은 유류품과 신원을 알 수 없는 백골들이 발견돼 전 세계를 충격과 공포에 빠뜨렸다. 하지만 살해당한 흔적이나 사인을 밝힐 만한 단서를 찾지 못해 여전히 미스터리로 남아있는 상태다.

'포레스트: 죽음의 숲'은 실제로 공포를 느낀 현지 가이드가 안내를 거부하는 바람에 제작 일정이 연기되기도 했다. 31일 개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