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6년 최신 SUHD TV 예약판매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02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2016년 최신 SUHD TV 예약판매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1일부터 최신 SUHD TV를 예약 구매 하는 고객을 대상을 5년 무상 에프터서비스(AS), 10만 포인트 지급, 프리미엄 설치서비스, 프리미엄 사운드바 할인 등 4가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삼성전자 제공]


아주경제 김지나 기자= 세계 TV시장서 '10년 연속 1위'를 달성한 삼성전자가 1일부터 21일까지 차세대 퀀텀닷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최신 SUHD TV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삼성 SUHD TV는 차세대 디스플레이 소재인 퀀텀닷을 적용해 현실의 색을 가장 정확하게 표현하는 프리미엄 TV다. 2016 CES 혁신상을 수상하며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예약판매 대상 제품은 2016년 최신 SUHD TV 4개 모델이다. 삼성전자는 행사기간중 해당 모델의 구매고객을 위해 4가지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예약판매 기간중 구매고객에게 5년간 무상 에프터서비스(AS)를 제공한다. 일반 TV 제품의 무상 AS기간이 패널은 2년, 메인보드 등 기타 부품은 1년인데 반해 5년간 AS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포인트, 상품권, 캐시백 등 10만원 상당의 혜택과 함께 TV설치시 지저분한 전선이나 셋탑, 공유기 등의 복잡한 주변기기를 깔끔하게 숨겨서 설치하는 ‘프리미엄 설치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89만원 상당의 2016년 최신 프리미엄 사운드바를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