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보인 '레이디스코드', "떠난 두 사람의 몫까지 열심히 하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24 11: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주니가 24일 오전 서울 서초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레이디스 코드 싱글앨범 'MMYST3RY(미스터리)'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3인 체제로 돌아온 레이디스 코드가 결국 눈물을 쏟았다. 레이디스코드는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권리세, 은비 2명의 빈 자리를 떠올리며 끝내 눈물이 흘러 말을 잇지 못했다. 

레이디스코드는 24일 서울 강남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신곡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3인 체제의 신곡을 공개했다. 

앞서 레이디스 코드는 불의의 사고로 떠나 보낸 멤버들의 빈자리는 그대로 멤버 충원 없이 남은 세 사람이 채워 3인조로 활동을 재개한다고 공식적으로 알리며 컴백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켜왔다. 

리더 애슐리는 "멤버 2명을 떠나보낸 후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며 "2명이 떠난것을 인정하기도 힘들었고 무대에 서야할지 포기해야 할지도 판단할수없었다. 하지만 팬들도 믿고 기다려줘서 큰힘을 얻었고 남은 3명이 많이 의지하고 돈독해지면서 용기를 낼 수 있었다"고 입을 열었다. 

5인 체제에서 3인 체제로 변화한 것에 대해 주니는 "멤버 충원은 생각해본 적 없다"며 "떠난 두 명의 빈자리를 우리가 더 최선을 다해 메꾼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하려고 하겠다"고 말하며 눈물을 쏟았다. 

소정도 "누구보다 열정넘치고 가족, 팬들을 사랑했던 언니들의 몫까지 우리가 열심히 할테니 지켜봐주시고 사랑합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레이디스 코드의 새 앨범에는 우주 위에서 길을 잃은 별을 상징화한 타이틀 곡 '갤럭시(GALAXY)'를 비롯해 꽃이 지더라도 다시 그 자리에서 꽃이 필 것을 노래하는 대곡 형태의 발라드 트랙 '마이 플라워(MY FLOWER)'와 반도네온과 바이올린이 발라드의 새로운 정서를 만들어 내는 '샤콘느(CHACONNE)'가 수록됐다.

한편 3인조로 돌아온 레이디스 코드는 24일 MBC 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을 통해 첫 컴백 신고식을 치르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