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기센터, ‘우수상품전시관’ 입점기업 8개사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8 10: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전시관 전경 [사진=경기중기센터 제공]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경기중기센터(대표이사 윤종일)가 도내 중소기업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할 수 있는 ‘경기도 우수상품전시관’(이하 전시관) 입점 기업 8개사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센터 1층 로비에 위치한 전시관은 88.06㎡ 규모로 전시부스 48개를 갖추고 있으며, 각 부스에는 홍보용 모니터가 설치돼 있어 제품과 기업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또 센터가 자리한 광교테크노밸리는 크고 작은 국내외 행사들이 줄을 잇고 있어, 연평균 수십만 명의 방문객이 센터를 찾아 홍보 파급효과도 크다. 특히 별도의 쇼룸이 없는 중소기업이 전시관 입점을 통해 공신력을 확보하고 접근성을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호응이 매우 높다.

 일례로 전시관에 입점한 에코전기온돌 제조업체인 ㈜삼명테크는 1년의 입점 기간 중 센터를 방문한 많은 해외 바이어의 관심을 받아 공장방문 및 수출 상담을 진행했으며, 그 결과 러시아와 우즈베키스탄 등의 바이어와 2억 5천만 원의 수출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또 LED 조명 제조업체인 ㈜네브레이코리아는 전시관을 통한 제품 홍보와 G-FAIR KOREA, 수출상담회 등 경기중기센터의 다양한 마케팅 연계 사업에 참여함으로써 1억 원의 계약 체결 성과를 거뒀다.

전시관은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이면 입점 신청이 가능하고, 입점 기간은 6개월에 관리비는 44만원으로 연장 신청도 가능하다.  ‘센터 입주기업’과 경기중소기업 대상 기업이나 유망중소기업, STAR 기업 등 ‘경기도 인증기업’은 관리비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윤종일 대표이사는 “우수상품전시관은 해외 바이어뿐만 아니라 센터를 방문하는 명사들에게도 보여질 수 있기 때문에 제품 홍보 효과가 크다”며, “전시관에 입점한 제품들의 인지도를 높여 판로 확대에 기여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입점 희망 기업은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한 뒤 작성해 이메일(mjkim@gsbc.or.kr)이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되는데, 자세한 사항은 전시팀(031-259-6120)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