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정규 2집 앨범 'NO.X(녹스)' 발매 직후 아시아 지역 아이튠즈 차트 석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3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홍콩 아이튠즈 차트 캡처]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JYJ 김재중의 새 솔로 앨범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재중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12일 자정 발매된 김재중의 정규 2집 ‘NO.X(녹스)’가 발매 직후 아이튠즈 차트를 석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일본, 필리핀, 홍콩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페루, 인도네시아 차트에서도 10위권에 안착하는 등 아시아 전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국내에서도 타이틀 곡 ‘Love you more(러브 유 모어)’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얻으며 열띤 반응을 이어나가고 있는 김재중의 새 앨범이 국내를 넘어 아시아 전역으로 그 인기를 더하고 있는 것이다.

한편, 김재중은 지난달 26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깜짝 발표한 선공개곡 ‘그거 알아?’로 베트남, 싱가포르, 벨기에, 뉴질랜드, 아르헨티나, 페루, 루마니아, 러시아, 터키 등 아이튠즈 싱글 차트 16개국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9일과 10일에는 일본 도쿄 요요기 제1체육관에서 열린 홀로그램 콘서트에서 테크놀로지와 K-POP의 진일보로 평가될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 석권을 기록하며 여전히 건재한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김재중은 현재 55사단 군악대 소속 일병으로 군 복무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