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몰, 밸런타인데이 공연‧이벤트 풍성…"'컨트리공방' 라이브 들으러 오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3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복합쇼핑몰 코엑스몰(대표 박영배)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라디오 콘서트’를 개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는 오는 14일 오후 3시 밸런타인데이 특별공연 ‘로맨틱 라디오 콘서트’가 열린다. 이날 콘서트는 실력파 뮤지션 ‘컨트리공방’이 진행한다. 당일 현장에서 관객들에게 받은 연애 사연을 라이브 음악과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사연 신청을 원하는 방문객들은 현장에 비치된 엽서를 즉석에서 적어 음악다방처럼 스태프를 통해 진행자에게 건네면 된다. 사연 신청자 중 총 세 커플을 추첨해 레스토랑 피에프창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 14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 쇼핑몰 내 센트럴플라자에서 ‘소소한 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일 구매 영수증 지참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특별 제작한 선물상자 ‘소소한 상자’를 배포한다. 사랑하는 이에게 정성스럽게 직접 포장한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참여자들은 받는 이의 취향에 맞게 로즈, 올리브그린, 베이지, 다크그레이 등 고급스러운 색상의 선물상자를 선택할 수 있다. 현장에 마련된 포장 용품과 도구들을 활용해 직접 메시지를 쓰거나 상자를 더 예쁘게 꾸밀 수도 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소한 상자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는 소소한 상자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이 직접 포장한 상자의 인증샷을 찍어 SNS 올리는 형태로 참여할 수 있다. 직접 찍은 소소한 상자 사진을 코엑스몰 페이스북에 댓글로 올리거나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코엑스몰, #소소한상자)와 함께 게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몰튼브라운’ 보디용품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코엑스몰 내 카페 애드빙에서는 13일 오후 8시부터 멤버십 우수회원과 온라인 모집 인원 대상으로 ‘카페 낭독극’ 이벤트를 진행한다. 젊은 희곡 작가들의 개성있는 작품 네 편이 낭독극 형태로 연출되며 ‘나도 한 번 읽어보자’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들도 직접 낭독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커피와 디저트 등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밸런타인데이 공연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코엑스몰 홈페이지(www.coexmall.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coex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