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16 봄·여름 시즌 코튼캐시미어 니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3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유니클로]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유니클로는 '2016 봄·여름 시즌 코튼캐시미어 니트'를 선보인다.

유니클로의 코튼캐시미어 니트는 캐시미어와 가벼운 코튼 소재를 결합하여 캐시미어 소재 특유의 광택과 뛰어난 보온성뿐 아니라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 이번 시즌에는 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되어 화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성용 라인에서는 신상품을 대폭 강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튼 캐시미어 레이시 크루넥 스웨터'는 짜임에 변화를 주어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화했다. 핑크, 블루 등 파스텔 컬러로도 만나볼 수 있다. '코튼 캐시미어 V넥 롱가디건'은 트렌디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디즈니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DPJ 코튼 캐시미어 V넥 가디건'은 가슴 부분의 미니마우스 캐릭터가 포인트인 아이템으로 더욱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코튼캐시미어 케이블 크루넥 스웨터'는 케이블 짜임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남성용의 경우, 가는 케이블 짜임에 보더 무늬를 더해 고급스러운 인상을 주는 '코튼 캐시미어 케이블 크루넥 스웨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두 가지 굵기의 보더 무늬로 제공되어 체격에 따라 선택하면 단점을 커버하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크루넥과 브이넥, 가디건 등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출시되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으로 캐주얼뿐 아니라 오피스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