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인기 언더웨어 등 ‘밸런타인데이 선물전’ 개최…최대 80% 특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2 00: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지오옴므 매장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오는 18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선물전’을 통해 인기 언더웨어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1관 2층에서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인기가 좋은 게스언더웨어,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 리바이스언더웨어 등 언더웨어 상품을 최대 55% 저렴하게 선보인다. 게스언더웨어와 리바이스언더웨어는 최대 50% 할인해 2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의 속옷은 1만원대부터 제공하며, 보디가드의 남성 드로즈는 55% 할인한 9000원부터, 커플 속옷세트는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잭앤질, 마인드브릿지, 캘빈클라인 등 인기 브랜드에서는 커플룩을 특가에 선보인다. 마인드브릿지의 커플니트는 각각 3만원대부터, 잭앤질의 커플니트는 각각 7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캘빈클라인의 커플 티셔츠는 각각 5만원대부터, 게스의 커플 맨투맨 티셔츠는 각각 5만원대부터 제공한다.

본지플로어, 트루젠, 이지오옴므 등 남성 브랜드도 최대 80% 할인한다. 본지플로어의 정장과 코트는 각각 9만원대부터, 트루젠의 니트와 정장은 각각 3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제공한다. 이지오옴므의 정장과 코트는 각각 20만원대와 19만원대부터 선보인다. 특히 이지오옴므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커플 지갑을 증정한다.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에서도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의 티셔츠와 바지는 각각 3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재킷과 헤비다운 점퍼는 각각 5만원대와 15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마모트의 티셔츠와 다운점퍼는 각각 3만원대와 8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스포츠브랜드 케이스위스에서는 운동화와 트레이닝 바지를 각각 1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