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토끼띠 차오루 "상대의 무심한 말에 상처받을 수도" 2월 9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09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차오루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피에스타 차오루가 MBC 설특집 '톡하는대로'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1987년 8월 30일생인 차오루는 토끼띠에 속한다.

2월 9일 차오루의 운세는 "상대가 무심히 하는 말에 상처받을 수 있는 날이니 한쪽 귀로 듣고 한쪽 귀로 흘려야 하는 날" "사랑이나 우정 등 무엇이든 기다리지 말고 내가 먼저 나서서 만나러 가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늘 말이 곱다. 나의 부드러운 말 한 마디가 그간의 오해를 풀 수 있다"
84년생 - 현재보다는 다음을 생각하는 지혜가 필요한 때. 속전속결이 실수를 부르니 주의.
72년생 - 건강문제와 이성관계에 적신호가 예상되니 미리미리 챙기고 확인해 볼 것.
60년생 - 새로운 대인관계나 투자보다는 오래 알던 사람이나 기존 사업이 유리한 때.
48년생 - 계약이나 결재할 일은 무조건 미루는 편이 낫다. 시간을 끄는 만큼 이득.

▶소띠 오늘의 운세 "보석에 빛을 비추니 영롱하게 빛난다. 마음이 즐거우니 모든 일이 순조롭다"
85년생 - 목표한 만큼의 성과가 나타나니 기쁨과 활력이 솟아오르는 운세.
73년생 - 뛰어난 직감력과 판단력이 살아나 잃었던 것도 찾을 수 있고 만회할 수 있는 운세.
61년생 - 공기 좋고 물 맑은 시골이나 야외로 가족과 함께 나들이할 운세. 음주운전 삼가.
49년생 - 금전적인 이익이나 물질보다 인간적인 신뢰감에 기분이 좋아지는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의 일까지 신경 써야 할 운세로 심신이 피로해져 건강을 해치기 쉬운 때니 과음이나 과로는 절대 삼갈 것. 시간을 내어 등산 등으로 머리를 식혀주는 것이 필요하다"
86년생 - 생각지 않은 실수로 곤욕을 치르기 쉬운 운세니 불편한 자리는 삼가는 것이 좋다.
74년생 - 오랜만에 만난 친구 때문에 손재를 당하기 쉬운 때니 처신을 잘할 것.
62년생 - 자녀교육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겠다. 맘을 터놓는 진지한 대화가 최선책이다.
50년생 - 가벼운 일이라도 확실하게 매듭을 짓고 나가는 것이 필요한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상대가 무심히 하는 말에 상처받을 수 있는 날이니 한쪽 귀로 듣고 한쪽 귀로 흘려야 하는 날"
87년생 - 사랑이나 우정 등 무엇이든 기다리지 말고 내가 먼저 나서서 만나러 가라.
75년생 - 부부 사이의 믿음만 있으면 도토리 한 알만 먹어도 살 수 있는 때니 화목할 것.
63년생 - 마음이 있어야 꿈도 있다. 당장은 어렵더라도 전화위복되는 운세니 기다릴 것.
51년생 - 기대만큼 결과가 못 미치더라도 남을 탓하거나 화를 내지 말 것.

▶용띠 오늘의 운세 "남다른 재치와 순발력이 발휘되는 날이니 표현력을 요구하는 일에 나아가면 행운이 따른다"
88년생 -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만이 남보다 앞설 수 있다. 순간적인 재치가 필요한 때.
76년생 - 언제 장애물이 나타나거나 내리막길이 올지 모르니 방심하거나 자만하지 말 것.
64년생 - 현재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수혈이 필요한 운세니 준비할 것.
52년생 - 남의 일에 끼어 들면 무조건 손해보는 운세. 도움을 받지도 말고 주지도 말라.

▶뱀띠 오늘의 운세 "유혹이 있다하더라도 올바르지 못하면 사양하고 정의로운 길을 가는 것이 좋다"
89년생 - 작은 선행이 큰 보람으로 다가오는 때니 베풀면 베풀수록 얻으리라.
77년생 - 여러 곳의 우물을 파다가는 한 곳에서도 물을 얻지 못하니 한 곳을 파라.
65년생 - 밖에서 얻고 안에선 즐거우니 만사가 순조롭고 모처럼 가정이 화목한 때.
53년생 - 정신이 맑고 집중되니 일함에 옳고 그름이 분명하다. 서북쪽에 좋은 인연.

▶말띠 오늘의 운세 "보석같이 영롱한 감성이 발휘되는 날이다. 너무 예민한 반응은 좋지 못하니 이성의 조절도 필요한 날이다"
90년생 - 지금의 안정을 지속시키기 위해 더욱 준비하고 노력해야 할 때.
78년생 - 뜻은 높으나 이루기 어려우니 겸손하게 주변과 더불어 하면 이루기 쉽다.
66년생 - 지나치게 허세를 부리다가 꺾이기 쉬우니 자신을 낮추면 흉함이 없다.
54년생 - 크게 벌리면 크게 손해요 작으면 작게 손해니 잠시 기다려 볼 때.

▶양띠 오늘의 운세 "낯선 사람을 가까이하거나 집안에 들이지 말 것. 의사표현을 분명하게 해야하는 날이다"
91년생 - 동료와 의견충돌이 생기기 쉬운 운세니 먼저 양보함이 필요한 때.
79년생 -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방황하기 쉬운 때이니 마음의 안정이 필요.
67년생 - 도움이 더디 온다. 좀더 여유를 갖고 기다려야 얻을 수 있는 운세.
55년생 - 움직이면 불길하다. 원거리 여행이나 이동은 잠시 미루어야 할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각각의 의견이 모두 다른 것은 관점의 차이이다. 상대의 개성을 인정해줄 것"
92년생 -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날.
80년생 -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니 직업적으로 활용하면 행운이 있다.
68년생 - 상대방의 깊은 속을 헤아려보자.
56년생 - 신경이 예민해지니 피로가 쉽게 온다.

▶닭띠 오늘의 운세 "좋아하는 코스를 기다리면 홈런을 칠 수 있는 운세이다"
93년생 - 좋은 곳에서 스카웃 제안이 들어온다.
81년생 - 마음에 들지 않으면 튕겨도 좋다.
69년생 - 여러 사람의 도움이 있으니 좋은 운세이다.
57년생 - 일이 예상대로 진행되니 즐겁다.

▶개띠 오늘의 운세 "눈앞의 이익에 눈이 멀면 더 큰 이득을 보지 못한다. 작은 행운이 있는 날"
94년생 - 성급한 행동은 결국 후회만 남을 뿐이다.
82년생 - 늦지 않았으니 지금이라도 시작한다면 행운이 있다.
70년생 - 교섭, 로비, 거래 등이 성사되는 날.
58년생 - 정보가 누출되지 않도록 입을 봉해야하는 날.

▶돼지띠 오늘의 운세 "너무 급한 결정은 다된 밥에 재뿌리는 격이다. 구설수를 조심해야하는 날"
83년생 - 성실하게만 한다면 큰 탈 없다.
71년생 - 평범한 대처로는 힘드니 승부수를 띄우면 승산이 있다.
59년생 - 발없는 말이 천리를 가니 구설수를 조심할 것.
47년생 - 중도에 포기할 수 없으니 힘들어도 계속해야한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