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광 세종시 예비후보, 설날 맞아 시민들께 길거리 인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07 22: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무소속 고진광 예비후보가 조치원역전 로타리에서 시민들을 향해 인사를 하고 있다.


아주경제 윤소 기자 =고진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7일 오전 조치원제일교회 및 조치원성당을 방문해 인사를 드리고, 이날 오후는 조치원 전통시장과 조치원 홈플러스, 그리고 조치원역 로타리에서 설날을 맞아 시민들게 길거리 인사를 했다.

쉴세없이 하루도 거르지 않고 고 예비후보의 강행군을 지켜보던 조치원 L씨는 “추운 엄동설한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매일 거리에 나와 시민들에게 인사하는 모습을 보니 참으로 안쓰럽기도 하고 시민을 위해 진정성 있는 인사를 하는 모습을 보니 진정한 지역 일꾼임을 한눈에 읽을수 있다”고 말했다.

이추운 겨울날씨에 조치원 로타리에서 인동초의 심정으로 시민들께 인사를 하는 이유에 대해, 고 예비후보는 “설을 맞아 각 집안의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바란다는 뜻에서 거리에서 인사를 드리는 것”이라며 “선거철이 되자 각기 예비후보들은 본격적인 선거철이 되면서 네거티브 등 민심을 왜곡하고 있으나 이는 잘못된 처사라 생각된다”며 “저는 묵묵히 제 앞길을 가는것이 옳다고 생각돼 본선 필승 고지를 향해 외롭지만 이렇게 인사를 드리는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