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마지막 방송…대한·민국·만세, 마지막 미션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07 13: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지난 19개월 동안 시청자를 울고 웃겼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의 마지막 방송이 다가왔다.

7일 설 특집으로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116회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가 방송된다. 특히, 이날은 그동안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의 마지막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이날 송일국은 아내에게 휴가를 선물하기 위해 시작했던 슈퍼맨 촬영인 만큼 “마지막 촬영은 출발점이었던 엄마를 위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며 아내 정승연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배달을 마지막 미션으로 선택했다. 삼둥이는 모두 힘을 합쳐 엄마에게 전달할 과일 꼬치 만들기에 착수했다. 민국과 만세는 역시 먹방 베이비답게 마지막까지 아빠 몰래 과일을 흡입하며 남다른 먹방 스킬을 선보였다. 삼둥이는 각자의 손에 도시락을 들고 엄마의 이름을 외치며 도시락 배달을 완수하기 위해 발품을 팔아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마지막 촬영을 앞둔 송일국과 삼둥이의 소감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송일국은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단언컨대 제 인생의 최고의 선물이었습니다”라며 슈퍼맨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보여줬다. 만세는 “우리가 슬퍼하면 공룡 삼촌들도 슬퍼해요”라며 첫 촬영을 시작했던 27개월 때와는 확연히 다른 의젓한 모습을 보여줘 그동안 함께 했던 스태프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삼둥이와 송일국이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와 함께한 시간은 스태프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라며 “밝고 씩씩한 대한-민국-만세의 모습에 스태프들 모두 눈물을 참기 힘들었다. 몰라보게 성장한 대한-민국-만세의 마지막 촬영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