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한예리, 연기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한국 무용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07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방송 화면 캡처]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한예리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연출 박진경, 이재석)에 출연. 수준급의 한국 무용 실력과 생방송 시청자와의 소통이 돋보이는 진행으로 한국 무용이 어우러진 한예리표 '힐링 방송'을 선보였다.

6일 방송된 '마이 리틀 텔레비전' 39회는 시청자에게 올리는 한예리의 단아한 절을 시작으로 포문을 열었다. 자랑스러운 우리의 한국 무용을 알리고 싶어 출연을 결심했다는 한예리는 20년 동안 한국 무용을 전공한 무용수 출신답게 수준급의 춤 실력을 뽐냈다. 방송에서 한예리는 보고만 있어도 흥이 나는 소고춤을 시작으로 승무, 부채춤, 살풀이 등을 선보였고, 춤에 대한 유래와 특징에 대한 설명까지 곁들여 시청자들이 한국 무용의 매력에 빠지게 만들었다.

생방송 중 시청자와의 소통도 잊지 않았다. 춤을 선보이는 와중에도 채팅창을 수시로 확인하며 쏟아지는 질문과 반응에 닉네임을 붙여 정성스럽게 답변해주는 등 소통에 노력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그리고 라디오를 듣는 듯한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목소리와 차분한 진행은 ‘예리DJ'라는 애칭을 얻게 하며,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힐링 방송’을 완성했다.

한예리의 시선을 압도하는 무용 실력이 돋보였던 전반전은 한국 무용의 기본기를 다지는 시간을 가지면서 마무리됐다. 다음 주에는 어제 방송에 이어서 본격적으로 한국 무용이 가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반전에서 아름다운 한국 무용과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이 어우러진 힐링 방송을 선보여 시청자를 사로잡은 한예리의 다음 주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13일 오후 11시 15분에 MBC를 통해 방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