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알켈리-브리트니 스피어스 프로듀서와 앨범 작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05 16: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바이브(윤민수, 류재현)가 알켈리, 브리트니 스피어스 프로듀서와 손잡고 7집 앨범을 준비한다.

5일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3월 중 정규 7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바이브가 미국 유명 프로듀서 로니잭슨(Ronnie Jackson)과 손잡고 앨범 작업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바이브와 함께 작업하게 된 프로듀서 로니 잭슨은 알켈리(R.Kelly), 루다크리스(Ludacris), 니요(Neyo), 트레이 송즈(Trey Songz),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tney Spears), 메리 제이 블라이즈(Mary J Blige), 티아이(T.I), 어셔(Usher), 티 페인(T Pain) 등 다수의 가수들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미국 유명 프로듀서로 릴 로니(Lil Ronnie)로도 활동 중이다.

로니 잭슨이 작업한 유명한 곡으로는 알켈리 '아이 엠 플러트(I'm a Flirt)'와 루페 피아스코 '아웃 오프 마이 헤드(Out Of My Head)', 타이레스(Tyrese)의 '스테이(Stay)' 등이 있다.

소속사 더바이브 측은 "생애 첫 외부 프로듀서와 작업이다"라며 "로니 잭슨과의 작업은 바이브의 색다른 음악적 시도라고도 볼 수 있으며 향후 더바이브 사단의 음악적 색깔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바이브는 금일 네이버 V앱을 더바이브 채널을 통해 로니 잭슨과의 작업하는 모습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바이브 멤버 윤민수는 벤과 함께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25시 노래방'을 진행, 오는 6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