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홈 블렌더 ‘RPM Cube’ 블로그 체험단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05 13: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리큅(L’EQUIP)이 지난 1월 출시한 프리미엄 홈 블렌더 ‘RPM Cube(모델명 BS5)’ 체험단 30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리큅은 RPM Cube는 기존 고성능 블렌더들의 문제점이었던 소음은 최소화하면서도 블렌딩 시 공기를 주입해 식감을 부드럽게 만드는 에어레이션(Aeration)을 최대화하는 등 성능은 높였다.

블로그 체험단은 현재 요리나 육아 뷰티 등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체험단은 2주간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또한 포스팅 미션을 완료한 모든 체험단에게는 최대 50% 제품 할인혜택 및 경품이 지급되며 최우수 후기자 2명에게는 리큅블렌더 RPM Cube를 제공한다.

리큅은 체험단이 종료되는 3월 체험단을 리큅 당산센터에 초청해 수료식 및 FGI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큅의 RPM Cube는 2.7마력의 분당 2만5000번 회전이 가능한 힘으로 섬유질이 많은 채소류도 영양소 파괴 없이 균일한 분쇄가 가능하다.

아울러 컵과 본체가 합쳐지는 부분인 컵 베이스까지 통 스테인리스 스틸이어서 내구성 면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사용자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원 터치 다이얼 방식의 스위치는 단계별 속도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LED바를 적용해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제품을 이해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실제 음식이 담기는 컵은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트라이탄(BPA-Free)을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고 재료가 닿는 모든 부분이 세척 가능하하다

리큅의 RPM Cube는 리큅 공식 온라인몰 리큅이샵과 옥션, G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는 24만9000원이다.

[리큅 RPM Cube 블로그 체험단 모집 이미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