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집 TV영화] 강동원부터 김혜수까지 설 종합선물세트 '놓친거 봐야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03 09: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악의 연대기' , '내 심장을 쏴라', '헬머니', '차이나타운' 스틸컷]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그야말로 ‘황금연휴’다. 2월 6일부터 9일까지, 몸과 마음을 풍요롭게 만들 연휴를 맞아 지상파 및 케이블에서는 ‘특급’ 라인업을 내놓았다. 다양한 장르와 배우가 돋보이는 이번 설 특선영화의 테마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만족하게 하는 ‘종합선물세트’.

연휴가 시작되는 2월 5일 금요일에는 코미디부터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볼 수 있다. SBS는 이석훈 감독의 코미디 영화 ‘해적’(오후 11시 25분)을 상영하고, EBS는 아더 힐러 감독, 알리 맥그로우, 라이언 오닐 주연의 고전명작 ‘러브스토리’(오후 10시 25분)를 방영한다. 캐치온은 임수정, 유연석 주연의 영화 ‘은밀한 유혹’(오후 5시 15분)을 내보낸다.

본격적인 연휴가 시작되는 6일은 ‘시원한’ 액션이 돋보이는 영화들이 주를 이룬다. KBS는 김한민 감독의 영화 ‘명량’(오후 10시 35분)을, tvN은 손현주의 스릴러 ‘악의 연대기’(오후 9시 40분)를 편성했다. OCN은 ‘미션임파서블’ 1편부터 4편까지 연속 상영(오전 11시 30분)하며, 채널CGV는 오후 8시 50분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를 선보인다.

7일은 드라마가 돋보이는 영화들이 편성됐다. KBS는 문제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민기, 여진구가 주연을 맡아 열연한 영화 ‘내 심장을 쏴라’(오전 12시 30분)를, EBS는 오후 11시 강동원, 송혜교 주연의 ‘두근두근 내인생’을 통해 따듯한 설을 선사한다.

8일에는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영화들이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tvN은 이승기, 문채원 주연의 발칙한 로맨스 ‘오늘의 연애’(오후 9시 40분)를, OCN은 오전 11시부터 영화 ‘쿵푸팬더’, ‘겨울왕국’(오후 10시)를 편성해 아이들을 위한 설날특집 애니메이션을 준비했다. 반면 채널CGV는 오후 3시 30분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과 자정 ‘차이나타운’으로 성인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차이나타운’은 TV 최초 방송.

연휴의 마지막인 9일에는 온 가족이 둘러앉아 볼 만한 가족영화들이 구성됐다. tvN은 윤제균 감독의 천만 영화 ‘국제시장’(오후 9시 40분)을, OCN은 김명민, 오달수 콤비의 코미디 영화 ‘조선명탐정2:사라진 놉의 딸’(오후 10시)를 방영한다. 채널 CGV는 김수미 주연의 ‘헬머니’를 최초 방송(오후 10시)해 드라마와 코미디가 돋보이는 작품을 통해 연휴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