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 부산시에 설명절 이웃돕기성금·품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14 15: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서병수 시장 통해 4억 3천만 원 상당 전달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부산에 본사를 두고 있는 국내 5대 패션 기업 세정그룹이 설명절을 맞이하여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나눔 활동에 나섰다.

부산시는 (주)세정그룹 박순호 대표이사가 1월 19일 오후 2시 30분, 시청 7층 접견실에서 서병수 시장을 통해 설명절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총 4억 3천만 원의 성금과 성품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 날 (주)세정그룹으로부터 기탁되는 성금과 성품은, 세정그룹 임직원들이 정성껏 모은 성금 3천만 원과, 세정그룹 의류물품 4억 원 상당으로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부산 지역 내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1974년 설립 이후 글로벌 브랜드 매니지먼트 그룹으로 도약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며 체계적인 나눔 활동을 지향하고 있는 세정그룹은 2011년 5월 세정나눔재단을 설립하여 저소득층 학생 장학금 전달, 장애인․독거노인․소년소녀가장 지원, 연말 김치 나눔, 자선바자회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2015년에도 4억 3천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성금․품을 지원하는 등 2003년부터 총 48억 원 상당의 성금·품을 부산시에 기부했다.

부산시 관계자는 “세정그룹은 매년 설 명절을 맞아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을 펼치고 있는 부산 지역의 대표적 사회공헌기업으로 BNK금융그룹과 함께 나눔 경영의 롤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며, “부산의 많은 기업들이 나눔 경영에 동참하여 시민 모두가 더불어 사는 행복하고 따뜻한 복지 도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