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소열 위원장 “총선에서 도민 여러분의 신임을 받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11 13: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오늘 충남도청 신년기자회견

▲더불어민주당 신년기자회견 장면[사진 허희만기자]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위원장 나소열 이 오늘 도청 브리핑룸에서 진행된 신년 기자회견을 통해 총선에서의 지지를 요청했다.

 이날 신년 기자회견에는 김종민(논산․계룡․금산), 조한기(서산․태안), 어기구(당진) 등 충남지역 총선 예비후보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나소열 위원장은 “경제가 어렵고 민생이 고달퍼진 이 중어려운 시기에 야당이 분열하고 있어 죄송스럽다”고 말한 뒤, “당명을 바꾸는 등 새롭게 혁신하고 더욱 단단한 정당의 모습으로 거듭나기 위해 마지막이라는 각오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계속해서 나 위원장은 “천안시와 아산시가 각각 증설되는 등의 방향으로 국회의원 선거구 획정이 조속히 완료되어 더 이상의 혼란이 없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대통령의 공약사업인 누리과정 예산의 정부부담을 촉구하기도 하였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방분권 차원에서 수도권 규제를 강화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나 위원장은 “제대로 된 일자리와 저녁이 있는 삶을 위하여, 역사교과서 국정화를 막고 한일 위안부 협상의 무효를 위하여, 한반도에서의 지속가능한 평화체계 구축을 위하여 정부여당의 독주를 막아야 한다”고 말한 뒤 “더불어민주당이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