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놀로지, 아카데미 제1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07 15: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정보기술(IT)융합 솔루션 전문기업 MDS테크놀로지는 IT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MDS아카데미를 홍보할 제1기 서포터즈를 선발한다고 7일 밝혔다.

대학생 서포터즈는 소프트웨어(SW)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실무적으로 필요한 교육 콘텐츠 개발에 직접 참여하고 IT교육 경험에 대한 생생한 목소리를 대중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MDS아카데미의 다양한 IT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거나 수강하고, 홍보 UCC를 제작해서 소셜네트크워크서비스(SNS)와 같은 다양한 매체에 수강후기를 작성하는 활동을 2월부터 총 7개월간 할 예정이다.

대학생 서포터즈로 활동 시 250만원 상당의 유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활동자 포상, 우수 활동자 입사 지원할 때 우대 혜택이 있다.

IT 분야에 대한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대학생들을 서울·경기 지역 외 각 시도별로 균등하게 선발하며, 22일까지 접수 받을 예정이다.

또한 올해 자동차 SW, 스마트 팩토리,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등 최신 IT기술과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더욱 전문화된 교육을 운영할 예정인 MDS아카데미에서는 신학기를 준비하는 교수들을 위해 무료 교육 이벤트도 실시한다.

1~2월 겨울방학 기간 동안 MDS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정규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