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BS 연예대상] '남자끼리' 이은형·강재준 커플, 둘 다 트로피 받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30 21: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SBS] 강재준 이은형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웃음을 찾는 사람들' 안시우와 이은형이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SBS '2015 SAF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이은형의 남자친구인 개그맨 강재준은 코미디 부문 최우수상 트로피를 가져갔다.

코미디 부문 남자 우수상 후보에는 '배우고 싶어요'·'이야' 안시우, '뿌리없는 나무' 남호연, '피도 눈물도 없이' 이종규가 여자 우수상 후보에는 '막둥이' 김현정, '윤화는 일곱살' '백주부TV' 홍윤화, '남자끼리' 이은형이 올랐다.

안시우는 "상을 받아 기분이 좋다. 사랑하는 부모님, '웃음을 찾는 사람들' 제작진과 동료들께 감사하다. 이름으로 삼행시를 하고 내려가겠다. 안! 안녕하세요. 시! 시간관계상 한마디만 하고 내려가겠습니다. 우! 우~웃찾사 화이팅"이라며 쾌재를 불렀다.

이은형은 "개그 시작하고 처음으로 상을 받았다. 항상 부모님께 죄송했는데 오늘 이영광을 어머니 아버지께 받치고 싶다. 항상 못난 역할하고 못생긴 표정을 짓는 나에게 가장 예쁘다고 말해주는 남자친구, 개그맨 강재준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직후 발표된 코미디 부문 최우수상은 이은형의 남자친구 강재준에게 돌아갔다. 후보에는 '역사 속 그날' 이동엽, '호찬아' '성호야' 김형인, '남자끼리' 강재준이, 여자 최우수상 후보에는 올랐다.

강재준은 "진심으로 감사하다. 여자친구가 타서 나는 못 탈줄 알았다. 개그맨인 것을 한번도 후회해본적 없다. 개그맨인 것이 가장 자랑스럽다. 여자친구, 개그우먼 이은형에게 고맙다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했다.

이날 '2015 SAF 연예대상' 진행은 동사 아나운서 장예원,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 지난해 대상에 빛나는 개그맨 이경규가 맡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