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 비만 다이어트, 1회 주사로 날씬한 허벅지 만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29 16: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벅찌주사·쫑알주사, 허벅지 살과 종아리 알에 탁월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우리 몸에서 가장 살 빼기 힘든 부위는 어디일까? 어떤 이는 뱃살, 어떤 이는 팔뚝살을 꼽겠지만 뭐니뭐니해도 가장 악질은 허벅지와 종아리살이다. 이 두 부위는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뺄 수 없는 근육이 지방보다 2~3배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하체비만 다이어트에는 보다 특별한 방법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일반적인 다이어트 상식처럼 섭취하는 칼로리를 줄이면서 운동에만 집중한다면 오히려 하체 근육이 발달해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 따라서 무작정 굶거나 운동량을 늘리는 것보다는 시술을 통해 다리의 근육과 지방을 동시에 잡아주는 것이 현명한 하체비만 관리 비법이다.

벅찌주사와 쫑알주사를 개발한 로데오리 원장은 "다리에 맞는 주사의 경우 본인의 허벅지와 종아리의 근육, 골격 및 지방에 대한 1:1 정밀진단을 받은 후 시술받는 것이 필수"라며 "정밀검사 없이 시술을 감행하여 부작용을 호소하거나 재시술을 받는 경우가 빈번하기 때문"이라고 그 이유를 밝혔다.

PPC, HPL, 카복시와 같은 지방분해 주사의 과장된 후기에 대해서도 주의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많은 병원들이 이러한 주사들이 지방 세포를 직접 공격·파괴해 체외로 배출하기 때문에 요요 현상이 없다고 주장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기 때문이다. 시술 후 날씬한 다리로 변신했다고 해도 살이 찌면 결국 원상복귀 되기 때문에 근본적인 하체비만 해결책이 될 수 없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반면 지방형과 근육형 허벅지를 동시에 조절해야 한다는 하체비만 다이어트 원리를 적용한 벅찌주사는 근육과 골격을 줄여주면서 지방을 분해하기 때문에 허벅지의 사이즈 감소에 직접적인 효과가 있다. 살이 찐다고 해서 허벅지가 단기간에 다시 굵어지는 요요현상이 없으며 지방형 하체구조, 셀룰라이트와 튼살, 단단하고 두꺼운 코끼리 다리, 골격형 하체비만, 남자 허벅지 같은 탄탄한 허벅지 등 다양한 하체비만 사례에 적용해도 모두 우수한 결과를 가져오는 것으로 알려진다.

벅찌주사(제 41-0303767호)와 더불어 로데오리 원장이 특허를 가지고 있는 세이지 쫑알주사(서비스표 제 41-0299419호) 역시 보기 싫게 튀어나온 종아리알을 제거하는 데 최적의 시술이다. 부작용 우려와 비용 부담이 있는 종아리 근육 퇴축술보다 안전하고 간편하며(시술시간 15분) 효과도 훨씬 오래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세이지성형외과에서는 벅찌주사와 쫑알주사 외에도 힙라인과 섹시백을 살려주는 힙태주사, 종아리, 무릎 안쪽살 빼기, 허벅지 바깥쪽살, 승마살 빼기가 가능한 빼빼로주사 등도 시술하고 있다. 각 시술에 대한 후기 및 가격 정보는 온라인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날씬한 허벅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