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방지 탈모개선에 좋은 '카리원솔루션' 탈모샴푸, 30일무료체험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28 08: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국내 탈모인구가 1000만명에 달한다고 한다. 더구나 탈모의 대명사였던 중 장년층 남성탈모 환자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젊은 여성탈모 환자들도 점점 증가하고 있어 현대인들의 대표적인 질환으로 부각되고 있다.

탈모의 주요요인은남성형탈모의 경우 남성호르몬 안드로겐의 대사 산물중 하나인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의 과도 분비가 주요 소인인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또한 여성형 탈모에서도 갱년기 여성에게서 흔히 나타나는 남성호르몬 과다분비로 인한 탈모와 자가 면역질환으로 동전모양의 탈모가 발생되는 원형탈모, 출산으로 인한 급격한 호르몬변화로 인한 산후탈모 등의 형태로 발생되고 있다. 이외에 잘못된 식습관이나 생활패턴, 과도한 스트레스, 잦은 염색이나 과도한 스타일링으로 인한 두피손상 등 외부적 환경적 요인도 탈모에 큰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특히 탈모는 탈모로 인해 외적 이미지를 반감시키는 등 여러 가지 외모적 부정적 요인이 강하다. 더구나 취업준비생이나 결혼을 앞둔 젊은 층과 외모에 민감한 여성들의 경우에는 탈모가 삶의 고통일수 있다. 이처럼 탈모인구가 증가로 탈모로 인한 고민이 커지면서 탈모관리와 탈모예방에 좋은 탈모샴푸, 두피관리 방법, 두피마사지 등과 약물, 주사치료, 탈모클리닉, 모발이식 등 탈모치료 방법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탈모방지에 효과가 좋다는 탈모샴푸가 각종 홈쇼핑을 통해 엄청난 광고를 쏟아내면서 탈모시장 또한 급성장하고 있다. 하지만 탈모방지 효과를 검증하지 못한 제품들까지 뒤섞여 출시되면서효과 좋은 탈모샴푸를 선택하기가 갈수록 어려워지어 있는 것이 현실이다. 만약 탈모샴푸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의약외품으로식약처가 인증한 제품인가를 검토해보는 것도 탈모샴푸 선택에 도움이 될듯하다.

이런 가운데 건국대학교 (주)세포활성연구소 박동기 교수 팀이 3년간의 임상실험을 거쳐 개발된 탈모개선 및 모발의 굵기 증가에 도움을 주는 의약외품인 중기세포활성 특허물질 PBR로 만든 탈모샴푸 "카리원솔루션"이 화제다.“(주)세포활성연구소”의 카리원’은 국내 최초 SCI 국제논문 게재 및 임상실험으로 검증한 제품으로 한방성분이 주성분인 두피 영양제 탈모샴푸다.

탈모샴푸 카리원은 하오수, 무화가잎, 석류, 은행, 오디 등 인체에 안전한 한방 원료로는 발효, 숙성시켜서 만든 제품으로 두피에 안전하며 거품이 미세하여 두피에 쌓인 피지분비물, 이물질 및 스타일링 제품의 잔여물을 제거해 모발의 건강과 윤기에 도움을 준다.

또한 카리원은 임상실험, 독성시험을 거쳐 효능. 효과와 안전성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탈모방지, 양모기능의 효과가 인정되어 허가를(허가번호0876제23호) 받았다.

한편 (주)세포활성연구소의 탈모 개선치료제인 "카리원솔루션"은 30일 무료체험이벤트와 제품이 맞지 않거나 효과가 없어 불만족 시 100%환불을 보장해주고 있다.
 

[카리원 탈모샴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