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트렌, '내딸 금사월'서 오혜상 패션으로 시청자 공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25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패션그룹형지]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샤트렌이 MBC 주말드라마 '내딸 금사월' 여배우 패션으로 화제다.

주연배우 박세영(오혜상 역)이 지난 31회(12월 19일 방영), 32회(12월 20일 방영)에서 착용한 제품들이 드라마 방영 후 본사와 매장에 제품 문의가 증가하면서 일명 '오혜상 패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극중 이연두(강달래 역)가 박세영에게 선물을 전하는 장면에서 샤트렌 퍼 아우터(HC5WLF323)가 등장했다. 이 제품은 샤트렌의 겨울 주력제품으로 아우터 전면과 모자에 폭스 퍼 소재가 사용되고, 소매 부분은 가죽으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우터의 밑단이 물결처럼 자연스럽게 주름져 여성미도 돋보인다.

이 제품은 방영 이후 '오혜상 퍼 재킷', '오혜상 모피’등으로 불리우며 매장과 본사로 전화 문의가 급증했다.

32회(12월 20일 방영)에서는 도상우(주세훈 역)가 박세영을 위해 샤트렌 온라인몰에서 샤트렌 코트(HC5WCT103)를 구매하고 박세영이 집으로 배송 온 선물을 개봉하는 장면이 노출되었다. 코트는 A라인 디자인으로 카라 부분에 폭스 퍼가 달려 보온성뿐 아니라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 역시 방영 직후 제품 문의가 늘었다.

샤트렌은 "'내딸 금사월'의 시청률이 30%에 육박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드라마 속 여배우들을 통해 다양한 패션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