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어플 여기어때, 스마트앱어워드2015 숙박정보분야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10 14: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위드이노베이션]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이 운영하는 숙박어플 여기어때가 ‘스마트앱어워드2015’에서 숙박정보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전했다.

올 해로 6회째를 맞는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한 해 동안 국내에서 개발 및 업데이트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평가하는 최대 공신력을 갖춘 연말 시상식이다.

‘여기어때’는 △사용자의 검색편의 △어플 디자인 △커뮤니티 △콘텐츠 우수성 △서비스 우수성 △적용된 기술 등 전반적인 면에서 2000여명의 전문 심사위원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아 이번 숙박분야 대상에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장용희 여기어때 마케팅팀장(사진)은 “숙박O2O서비스를 통해 사용자에겐 편의성, 제휴점에겐 효율성을 가져다주기 위해 노력한 것이 좋은 결과로 돌아와 기쁘다”며 “앞으로 숙박시장의 발전을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해 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최근 숙박업계 최대 기업가치를 인정받아 130억원 투자유치에 성공했으며 업계 최초로 숙박대상 시상식을 개최하는 등 숙박시장 혁신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