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MAMA] 아이콘, 남자신인상 수상 "빅뱅·싸이·에픽하이에 감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03 02: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 E&M]

(홍콩)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그룹 아이콘이 2015 MAMA 남자신인상을 수상했다.

12월2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진행되는 2015 MAMA 시상식에는 갓세븐,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빅뱅, 산이, 샤이니, 세븐틴, 싸이, 씨엘, 아이콘, 에프엑스, 엑소, 자이언티, 제시, 태연, 현아, 펫샵보이즈가 참석하고 주윤발, 채의림, 고아성, 유연석, 이광수, 이상윤, 박보영, 박신혜, 서강준 등이 시상으로 나섰다.

이날 남자신인상 후보로는 그룹 아이콘, 엔플라잉, 몬스타엑스, 세븐틴, 업텐션이 이름을 올린 가운데 아이콘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이콘의 비아이는 “감사한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운을 뗀 뒤 “아이콘의 가족들, 양현석 사장님, 테디 형을 비롯해 아이콘에게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 빅뱅, 싸이, 에픽하이 형들과 팬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아이콘은 지난 9월 말 ‘취향저격’을 발표하며 화려하게 등장해 각종 음원 사이트와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괴물 신인’다운 면모를 보였다. 전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운 데뷔앨범 ‘WELCOME BACK’으로 또 한번 핫한 신인임을 증명했다.

한편 올해 7회째를 맞은 2015 MAMA는 ‘The State of Techart (Tech+Art)’를 주제로 최첨단 기술들과 예술이 융합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또 한 번의 진화를 이룰 예정이다.

시상 부문에는 UnionPay 올해의 노래, UnionPay 올해의 가수, UnionPay 올해의 앨범 총 3개의 대상과 남녀 신인상, 남녀 가수상, 남녀 그룹상과 오푸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그룹,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및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베스트 랩 퍼포먼스,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 베스트 콜라보레이션 & 유닛 등으로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