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2일 오전 서울·경기 비 시작 오후 전국 확대.."강수량 최고 20mm"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02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오늘 날씨 기상청 제공]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2일 오늘 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오전에 서울·경기도에서 비(강원북부산간 비 또는 눈)가 시작되어 오후에 그 밖의 전국(강원남부동해안 제외)으로 확대되겠다.

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전국이 북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점차 받겠다.

중부지방은 밤부터 내일(3일) 새벽 사이에, 남부지방은 내일 새벽부터 낮 사이에 소강상태를 보이는 곳이 있겠다.

서쪽지방을 중심으로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고, 당분간 해안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고, 내륙에도 약간 강하게 불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1도에서 10도로 어제보다 높겠고, 낮 최고기온은 7도에서 16도로 어제와 비슷하겠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먼바다와 제주도남쪽먼바다, 동해중부먼바다에서 1.0~3.0m, 그 밖의 해상에서는 0.5~2.5m로 일겠다.

예상 강수량(2일 00시부터 24시까지)은 ▶전국(강원남부동해안 제외), 북한 : 5~20mm이다.

예상 적설(2일 00시부터 24시까지)은 ▶북한 : 5~20cm ▶강원북부산간 : 1~3cm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에서 '보통'이 예상된다. 다만, 영남권은 오전까지, 그 외 권역은 오후에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의 농도가 나타날 수 있다.

오늘 날씨,2일 오전 서울·경기 비 시작 오후 전국 확대.."강수량 최고 20m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