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홍콩 MAMA 콘서트에서 소비자 체험 홍보행사 열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01 08: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세계 최대 K-POP시상식인 MAMA와 연계하여 한국농식품 홍보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2일 Asia World Expo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의 K-POP 행사인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시상식과 연계하여 현지 소비자 대상 대규모 한국농식품 홍보행사를 홍콩에서 개최 중이다.

MAMA는 1999년부터 시작된 K-POP 시상식으로 세계최고의 한류 아이돌 및 배우들이 시상식에 참석하며 아이돌 가수들의 공연 및 다양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12개국 이상에 생방송되는 명실 공히 최고의 K-POP 공연이다.

aT홍콩지사는 MAMA Pre Week 기간인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4일 동안 홍콩 플라자 헐리우드에서 한국농식품 홍보관을 운영하여 행사장을 찾은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한국농식품 시음․시식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MAMA 시상식 당일인 12월 2일에도 한국농식품 홍보관을 운영하여 한국의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인 김밥, 떡복이, 만두 등을 맛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현지에서 인기 있는 한국대표식품 및 과일․야채 등 다양한 신선 농산물까지 홍보함으로써 현지 소비자들이 K-Food의 다채로움과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aT, 홍콩 MAMA 콘서트에서 소비자 체험 홍보행사 열어 [1]



aT홍콩지사는 K-Food 홍보효과 극대화를 위해 한국농식품으로 구성된 웰빙 도시락세트를 MAMA 시상식에 제공하여 TV는 물론 다양한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홍보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홍콩 뿐만 아니라 동남아 지역에도 한국농식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게 되었다.

aT홍콩지사 이승훈 지사장은 “이번 K-Pop과 한류 스타를 활용한 K-Food 홍보를 통해 품질 면에서 이미 인정을 받은 한국농식품이 또다른 한류의 주역이 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방식의 소비자체험행사를 개최하여 한국농식품의 인지도 제고와 소비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