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신곡 ‘RUN’으로 정상을 달리다…멜론 등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01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방탄소년단이 27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2015 방탄소년단 라이브 화양연화 온 스테이지' 단독 콘서트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방탄소년단의 신곡 ‘RUN’이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30일 자정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2>는 발매 직후 타이틀곡 ‘RUN’이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등 6개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로 진입, 현재까지도 각종 차트에서 1위를 비롯한 상위권에 머물고 있다.

‘Butterfly’, ‘Whalien52’ 등 9개 수록곡들도 모두 ‘RUN’을 이어 2위부터 10위 내외로 차트 줄세우기 중이다. 

또한 포털사이트에서는 앨범 공개 직후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RUN’이 실시간 검색어 1, 2위를 장악해 방탄소년단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화양연화 pt.2>는 청춘 2부작 중 두 번째에 해당하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RUN’은 불안하고 위태로운 현실에도 불구하고 앞을 향해 질주하는 청춘의 에너지에 대해 노래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월 2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2015 MAMA’에서 신곡 ‘RUN’의 첫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