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템플턴 대학교, 최고경영자를 위한 국내 온라인MBA과정 런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9 18: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미국 템플턴 대학교(Templeton University)의 경영대학 (학장 박인기)에서 온라인 Executive MBA(최고경영자 경영학 석사)과정을 모집한다.

본 과정은 최고경영자, 임원진, 고위 공직자, 성공한 전문직 종사자등 정재계 인사 및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수진과 글로벌 인적 네트워크 형성이 가능하고, 이론과 실무의 균형, 타 산업 분야의 융합을 통한 발상의 전환, 시야의 확대, 새로운 선진 경영 관리 기법 등을 제공한다. 기존 국내 대학교의MBA(석사)과정과 달리 온라인만으로 정식 미국 학위 취득과 차별화된 특전, 다양한 오프라인 네트워크 행사 지원으로 질적 차이를 두고 있다.

[1]


경영대학 학장 박인기씨는 "최초의 온라인 Executive MBA의 런칭으로 국내 리더들이 시공간 제약없이 공부하며 글로벌기업에 뒤쳐지지 않는 혁신적인 경영과 마케팅 능력을 갖춘 리더로서 거듭나게 보다 힘쓸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템플턴 경영대학의 교수진은 이미 패션MBA, 라이프스타일경영 최고위과정 LAMP 때부터 우월한 실무경력의 교수진들로 이뤄져 호평이 났으며, 학생들 또한 환호하고 있다고 했다.

템플턴 경영대학의 Executive MBA는 1월 학기 모집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tusa.universi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