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유방암 환우와 함께하는 ‘핑크플러스 행복 음악회’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30 0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2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핑크플러스 행복 음악회’ 직후 (사진왼쪽부터) 팽경인 그룹세브코리아 대표, 도성환 홈플러스 e파란재단 이사장, 이강현 국립암센터 원장 등이 ‘유방암 환우 심리치료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홈플러스(사장 도성환)는 유방암 예방과 치료를 지원하는 ‘핑크플러스(Pink Plus)’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7일 서울 코엑스(COEX) 오디토리움에서 ‘핑크플러스 행복 음악회’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유방암 환우 및 가족, 캠페인에 동참하는 협력회사 직원, 고객 등 1000여명을 초청했으며, 금난새 감독이 지휘하는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연주를 선보였다.

음악회는 환우와 환우 가족이 음악을 통해 힐링하고, 캠페인에 참여하는 협력사와 고객에 대한 감사 의미를 담았다. 또 음악회에서 국립암센터에 ‘유방암 환우 심리치료 기부금’ 전달을 통해 소외계층 유방암 환우의 심리 치료를 지원하게 된다.

홈플러스 도성환 사장은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핑크 플러스 행복 음악회는 유방암 환우와 가족뿐만 아니라 도움의 손길을 주는 협력회사, 고객과 함께해 더욱 의미 있는 자리이다”며 “앞으로도 핑크플러스 캠페인을 통해 유방암 예방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는 한편 소외계층 환우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 ‘핑크플러스 캠페인’은 “엄마의 건강, 가족의 행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립암센터, 대한암협회 등 다양한 전문기관과 연계해 유방암 예방 중요성 인식확산, 예방활동, 소외계층 치료지원 및 심리치료로 구성된 연간 20억 원 규모의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현재까지 유방암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는 걷기대회에 총 1만2000여명, 유방암 예방교육 및 무료 검진에 총 2만7000 여명의 고객과 직원이 참가했으며, 120여 명의 유방암 환우 대상 치료 및 수술비 지원과 함께 심리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