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과 관광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여행…클럽메드 동아오 아일랜드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30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동아오 아일랜드 리조트[사진=클럽메드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동아오 아일랜드 리조트(Dong’ao Island Resort)를 공식 오픈했다.

동아오 아일랜드 리조트는 클럽메드의 중국 첫 해안 리조트로 중국 광둥성 주하이 시 남동쪽 동아오 섬에 위치해 있다.

이 곳은 연중 온화한 기온으로 세일링, 카약, 페달보트, 비치 발리볼 등의 해양 스포츠부터 양궁, 번지 바운스, 요가 등 지상 스포츠까지 20여가지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해볼 수 있다.

동아오 아일랜드 리조트는 총 33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전통 요리와 세계 각국의 고급 요리를 맛볼 수 있는 4개의 레스토랑,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랑하는 5개의 바가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만2세~만 17세까지의 연령대 별 키즈클럽도 운영한다.

한편, 클럽메드에서는 동아오 아일랜드 리조트 오픈을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월~4월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홍콩을 경유하는 4박 5일 상품은 항공을 포함해 성인 최저 109만원대부터, 마카오를 경유하는 4박 5일 상품은 성인 최저 124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만 예약이 가능한 오픈 특가로, 이후 1월 1일부터 적용되는 프로모션 최저가보다 10만원이 더 저렴하다. 정상가에 비해서는 최대 38만원~43만원까지 절약할 수 있는 셈이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클럽메드 동아오 아일랜드 리조트는 도심 속 관광과 자연 속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한 번의 여행으로 다양한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여행지”라고 추천하며 “동아오 아일랜드 리조트 역시 단 한번의 예약으로 왕복 항공, 객실, 전 일정 식사, 무제한 음료 및 주류, 액티비티, 키즈클럽,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까지 클럽메드에서 제공하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모두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클럽메드 동아오 아일랜드 리조트와 프로모션 대한 상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