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공연 미리 보는 쇼케이스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9 07: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프레인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이 개막을 앞두고 29일 오후 1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의 '도심 속 미니 콘서트'는 일반적으로 뮤지컬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공연장이 아닌 일반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오픈된 공간에서 진행된다. 이번 쇼케이스는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의 배우들이 작품의 주요 넘버 시연과 함께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 되며, 다이애나 역을 맡은 박칼린, 정영주, 댄 역을 맡은 남경주, 게이브 역을 맡은 최재림, 서경수 그리고 나탈리 역을 맡은 전성민 배우가 출연한다.

출연진들은 '난 살아있어', '난 산이 그리워', '슈퍼보이와 투명 소녀', '넌 몰라', '바로 나', '니 곁을 지켰어' 총 6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쇼케이스에 참여한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될 예정이다.

한편,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 내는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은 지난 초연과 재연에서 호흡을 맞췄던 박칼린, 남경주, 이정열, 최재림, 서경수, 오소연, 전성민 등 기존 캐스트들을 비롯하여 실력파 뮤지컬 배우 정영주와 함께 임현수, 안재영, 백형훈, 전예지가 뉴 캐스트로 합류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12월 16일부터 3월 1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문의 02-744-403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