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호텔 그룹 창립 60주년 행사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30 2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앰배서더 호텔 그룹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앰배서더 호텔 그룹이 창립 60주년 기념 고객 초청 행사를 30일 장충동에 위치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그룹 역사 박물관 오픈식과 10월에서 11월 사이 진행된 고객 감사 이벤트에 이어 60주년의 대미를 장식하는 행사로 치러졌다.

1955년 “한국에서 호텔다운 호텔을 만들어보자”는 고(故) 서현수 선대회장의 꿈으로 잉태된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순수 민간 자본으로 출발해 60년이 지난 지금 전국 주요 6개 도시에서 17개 호텔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호텔 전문 그룹으로 성장했다.

또 1987년에는 프랑스의 세계적인 호텔 체인 그룹인 아코르(Accor)사와 파트너십을 맺어 28년째 성공적인 협력자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노보텔과 이비스 브랜드를 통해 국내 비즈니스 호텔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을 업계로부터 듣고 있다.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이 날 행사에 그룹 내 17개 호텔의 주요 VIP 고객 500여명을 초청했으며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박주선 위원장이 축사를 전했다.

행사는 공연과 만찬 및 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됐으며 축하 공연은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클레지콰이의 보컬 호란의 무대로 꾸며졌다.

서정호 회장은 환영사에서 “우리는 호텔의 모든 역량을 고객에게 집중하고 새로운 변화와 혁신의 모티브를 고객에서 찾고자 한다”며 “고객의 소리에 기반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호텔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앰배서더 서비스 철학이 담긴 신규 슬로건 ‘유얼스 올웨이즈(Yours always)’가 영상과 함께 공개됐다.

‘유얼스 올웨이즈(Yours always)’는 영문 편지의 마지막에 들어가는 경구로 ‘늘 당신과 함께’라는 친근한 의미를 갖고 있다.

앰배서더 호텔 관계자는 “지난 60년간 함께 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앞으로도 늘 고객 가까이에서 함께하겠다는 뜻으로 이번 슬로건을 제정하게 됐다"며 “전 임직원들의 고객 중심 경영 마인드를 고취시키고자 하는 의미도 담겨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