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던킨도너츠, '모바일 전용' 공동 행사 마련…30일까지 사전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8 1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2월, 던킨 X-mas 도넛팩, ‘가스파드와 리사’ 인형 판매

['가스파드와 리사' 인형. 사진=옥션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온라인 마켓 옥션이 던킨도너츠와 손잡고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이벤트를 시작으로 ‘가스파드와 리사’ 크리스마스 모바일 특급 콜라보 행사를 12월 한달 동안 펼친다.

이번 옥션 모바일 콜라보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는 던킨도너츠는 매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도넛과 케이크, 쿠션 등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품귀현상을 일으켰던 ‘무민’ 프로모션에 힘입어 올해는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옥션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사전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가스파드와 리사’와 함께하는 2016년 운세보기 코너에서는 내년도 나의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설문조사 이벤트도 마련했다. 응모방법은 연인·가족 등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낼 예정인 이를 선택해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1900명에게 ‘가스파드와 리사’ 인형을 증정한다. 당첨결과는 응모 즉시 확인 가능하다.

12월 한달 간 진행되는 모바일 특급콜라보 행사에서는 ‘던킨 X-mas 도넛팩’(8개, 1만1000원) 구매 때 ‘가스파드와 리사’인형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주중 오전 10시 모바일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각 1000개씩 준비됐다.

구매한 도넛팩은 e쿠폰으로 전송되며 ‘가스파드와 리사’ 인형은 옥션 회원정보에 기재된 주소로 무료 배송된다. 또 구매한 e쿠폰을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제품으로 교환 시 각 매장에 진열되어있는 ‘가스파드와 리사’ 인형(3000원)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단, 매장마다 인형 수량은 상이할 수 있다.)

옥션 제휴마케팅팀 이은지 부장은 “’무민’ 캐릭터 등으로 화제를 얻고 있는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상품을 모바일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던킨도너츠와 모바일 전용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폭넓은 상품 카테고리 구성과 소비자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