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정규 3집 '북두칠성'…‘자필 트랙리스트’ 깜짝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8 0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CJ E&M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오는 4일 정규 3집 '북두칠성'으로 가요계 컴백을 알린 로이킴이 SNS을 통해 자필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했다.

로이킴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녹음실 현장에서 직접 작성한 총 9곡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총 9개 트랙으로 구성된 정규 3집은 타이틀곡 ‘북두칠성’을 비롯해 ‘떠나지마라’, ‘나도 사랑하고 싶다’, ‘눈물 한 방울’ 등 겨울 감성 가득한 곡 제목이 돋보인다.

녹음실에서 로이킴이 즉석으로 꾸민 자필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자 데뷔 처음으로 기타(포크)를 내려놓고 선보이는 ‘겨울 발라드’로 컴백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타이틀곡 ‘북두칠성’은 겨울 밤 감성에 걸맞은 웅장한 발라드로, 로이킴의 솔직한 내면과 겨울 감성과 함께 12월 겨울 밤 ‘필청 발라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로이킴은 트랙리스트와 함께 직접 북두칠성 별자리를 그려 넣으며 '깨알 홍보'를 진행하기도 했다.

오는 12월18일~20일 연세대학교 백양콘서트홀에서 개최되는 연말 콘서트 또한 앞두고 있는 로이킴은 4일(목) 정규 3집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겨울 발라드’로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