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EQ900 첫 실물 포착,렌더링 이미지와 달라? "피터 슈라이어 대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7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네시스 EQ900 실물 보배드림 캡처]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12월 출시 예정인 제네시스 EQ900(신형 에쿠스)에 대한 사전계약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제네시스 EQ900의 실물 사진이 처음 공개돼 화제다.

지난 25일 중고차 쇼핑몰 보배드림 사이트 게시판에는 '에쿠스 후속 뒤태사진 추가발견' 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판에는 광고 촬영을 하는 듯한 제네시스 EQ900의 실물이 사진이 첨부됐다.

글 작성자 또한 "스페인 여행중 본 에쿠스 후속모델, 광고 촬영중인 듯 했습니다"라고 올렸다.

앞서 현대자동차는 제네시스 EQ900의 사전계약을 시작하면서 렌더링 이미지(누구나 외관을 이해할 수 있도록 실물 그대로 그린 제품 예상도)를 공개한 바 있다.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피터 슈라이어 진심 대단한 듯","예쁘게 잘 빠졌구먼","우리나라 차인게 자랑스럽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제네시스 EQ900는 사전 계약 판매 하루만에 4324대 팔리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제네시스 EQ900 첫 실물 포착,렌더링 이미지와 달라? "피터 슈라이어 대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