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호주속의 유럽 ‘멜버른 출사단’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6 10: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올림푸스한국이 호주정부관광청, 롯데면세점과 공동으로 호주 멜버른 출사단을 모집한다.[사진=올림푸스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올림푸스한국이 호주정부관광청, 롯데면세점과 공동으로 호주 멜버른 출사단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총 10명을 선발하는 이번 출사 이벤트는 내년 1월 17일까지 롯데면세점(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모든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롯데면세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 URL을 자신의 블로그 또는 SNS에 공유한 후, 제품 구매 시 받은 영수증의 응모번호와 함께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1월 19일 이후 개별 통지된다.

출사단으로 선정된 인원 모두에게 올림푸스의 최신형 카메라가 증정되며, 내년 3월 7일부터 12일까지 4박 6일의 호주 멜버른 여행 기회가 제공된다.

호주 멜버른은 호주 속의 작은 유럽으로 불릴 만큼 전통과 현대의 조화가 아름답게 이루어진 도시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5년 연속 뽑히기도 했다.

출사에 앞서 1월 말에는 삼성동 올림푸스홀에서 사진 강습과 함께 행사 일정을 공유하는 발대식이 예정돼 있으며, 출사단이 호주 여행에서 찍은 사진들은 추후 올림푸스 이미지 공유 커뮤니티 올림푸스피어 및 삼성동 갤러리 펜(PEN)에 전시될 예정이다.

김규형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본부장은 “올림푸스는 국내외 출사, 카메라 교육 프로그램, 포토 콘테스트 등을 꾸준히 진행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