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6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매력적인 일거리가 생깁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6 08: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1월 26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매력적인 일거리가 생깁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11월 26일 오늘의 운세 


[11월 26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매력적인 일거리가 생깁니다.


[11월 26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친구들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그리 멀지 않은 곳으로 다녀오세요. 너무 먼 곳으로의 여행은 친구들과의 우정을 오히려 훼손시킬 수 있답니다. 이동하는 데 힘들고 낯선 곳으로 갈수록 서로 지쳐버려서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하며 짜증을 내거나 피로를 남의 탓으로 돌리거나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까요. 평소에 사이좋은 친구였더라도, 누구라도 일단 지쳐 버리면 제어가 느슨해지는 법이니가요. 가까운 곳으로 가볍게 다녀오는 것이 부담없고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11월 26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매력적인 일거리가 생깁니다. 특별히 직장이 생긴다는 의미라기보다는 무언가 몰두할 수 있는 것이 생긴다는 뜻입니다. 전부터 계속 하고 싶었던 일일 수도 있고, 새로운 일이지만 꼭 해보고 싶어지는 흥미있는 일일 수도 있습니다. 아주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은 일이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금전적인 보수가 적거나 없더라도 당신에게 있어서 많은 성취감과 행복을 느끼게 해줄 수 이는 좋은 일이니까요.

[11월 26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사람을 모은다는 것은 꽤나 어려운 일입니다. 각자 자신에게 흥미있는 것 이외에는 거의 아무것도 보고 있지 않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오늘 갑자기 당신의 주위에 사람들이 몰려듭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 자신에게 사람을 끄는 매력이 있어서라기보다는 무언가의 계기로 인해서 당신에게 갑작스럽게 관심이 쏠리는 것입니다. 물론 당신에게 매력이 전혀 없을 리가 없으니, 이 기회를 잘 활용해서 당신의 장점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기회는 바로 오늘입니다.


[11월 26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서로의 미래를 약속하고 가족이 된 두 사람. 처음에는 언제까지나 행복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달콤한 꿈도 잠시뿐이고, 얼마간의 시간이 흐른 후 전쟁같은 부부싸움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태어나서 만나기 전까지 서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왔던 두 사람이니만큼, 연애할 때에는 상대방에게 어떻게든 자신의 좋은 모습만을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만큼, 결혼해서 함께 살게 되면 단점이 보이는 것은 당연하겠지요. 두 사람 사이에는 조금 더 깊은 대화가 필요할 것입니다.


[11월 26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오래전에 헤어져 소식조차 알 수 없었던 옛친구를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너무 오랜만에 만나는 것이라 이야기가 잘 통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두 사람이 친구였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그 만남은 분명 굉장히 반가운 것이겠지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는 많이 변했을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확실히 옛 모습을 지니고 있고, 그것은 당신도 마찬가지. 두 사람이 떨어져 있는 동안의 시간의 무게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밀린 이야기를 천천히 하며 즐거운 대화를 나누도록 하세요. 친구란 소중한 것이니까요.


[11월 26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조심하지 않으면 안되는 하루입니다. 특히 다리를 다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리를 다치게 되면 일단 이동에 굉장한 지장이 되니까요. 마음대로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은 정말로 힘든 일이니 오늘은 하루종일 정신을 바짝 차리고 있도록 하세요. 묘하게 사고운이 끊이지 않는 날이니 한 순간이라도 방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겠군요.


[11월 26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집 밖으로 나가는 것이 귀찮다고, 혹은 우울한 일이 있어서 그다지 움직이고 싶지 않다고 해도 언제까지나 집안에 틀어박혀 있을 수는 없는 법. 가벼운 산책이라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천천히 몸을 움직여 걷다 보면 알아채지 못하는 사이에 훨씬 기분전환이 될 것입니다. 머릿속도 조금 상쾌해지고 내일에 대한 의욕도 생길 거예요. 너무 많은 것을 고민하고 있지만 말고 가끔은 밖으로 나가 기분전환을 할 줄 아는 자기관리 능력을 기르세요.

[11월 26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오늘의 외출은 너무 즐거워서 피곤한 줄도 모릅니다.
조금 특별한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그렇게까지 기분이 좋아지거나 들뜰 만한 일도 아닌데 이상하게도 즐겁습니다. 특별히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묘하게 기분이 좋은 날이 있지요. 오늘이 바로 그런 날입니다. 오늘의 당신은 외출을 준비하는 순간부터 집에 돌아올 때까지 너무나 즐거워서 시간 가는 줄도 피곤한 줄도 모르게 될 것입니다. 실컷 즐겁게 하루를 보냈으니 저녁에는 푹 휴식을 취하고 내일에 대비하세요.


[11월 26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하고 있던 일이 벽에 부딪혀 좌절하고 있는 스스로의 모습이 한심하기 짝이 없게 느껴지는 날입니다. 이제 아무리 해도 안 될 것 같고 지칠 대로 지쳐서 그만 끝내고 싶다는 생각만이 들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처음 시작할 때의 그 마음으로 다시 시작해 보세요. 당신에게 누군가가 특별한 대우를 해주거나 다른 사람들보다 뛰어나게 월등한 존재라고 인정해주는 것을 바라지 말고, 처음이라고 생각해서 지금 포기하려고 하는 그 일을 성공시킴으로써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해낼 수 있습니다.
 

[11월 26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미팅을 나간다면 평소보다 의상에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평소에는 센스가 좋은 당신이지만 어째서인지 오늘은 딱히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아무렇게나 하고 나갔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해서 당신과 장소에 어울리는 옷차림을 하도록 하세요. 조금 더 노력하면 원하는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특별히 신경쓴 의상은 당신의 상대방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아 버릴 수도 있을 테니까, 조금만 더 힘을 내 보세요.

[11월 26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오늘은 문득 동해안에서 혹은 지리산에서 붉게 떠오르는 해돋이가 보고 싶은 날입니다. 어디로든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갑작스레 간절해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사정이 그다지 여의치만은 않군요. 사정이 허락된다면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지만 그렇지 않다면, 그냥 아주 일찍 일어나서 창문을 열고. 혹은 동네 뒷산이나 회사의 높은 빌딩의 창에서. 그러면 당신은 익숙한 일상의 풍경 속에서 보는 해돋이도 생각보다 아주 근사하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을 것입니다.

 
[11월 26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실수를 하게 될 가능성이 아주 큰 날이니 술자리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당신이 술에 약하다면 평소에 스스로 조심하는 습관이 들었기에 차라리 조금 괜찮을지도 모르지만, 술에 강하다고 생각하고 있다면 오늘만은 절대 금물입니다. 오늘 취하게 되면 절대로 실수 없이는 넘어갈 수 없을 것이고, 일단 마시게 되면 취할 때까지 멈출 수 없을 테니까요. 술자리를 피하고 일찌감치 집에 돌아가서 다음날을 위한 휴식을 취하세요. 오늘 술자리에 나간다면 당신은 반드시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