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시싱식, '드라마페스티벌'…28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5 19: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15년 드라마페스티벌’(APAN Star Awards)…대한민국 대표 배우 60여명 출연 레드카펫 행사 등

2015년 드라마페스티벌(APAN Star Awards) 행사 포스터


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배후도시인 원주시의 도시 브랜드 제고를 위해 추진하는 2015년 드라마페스티벌(APAN Star Awards) 행사가 오는 28일 오후 7시 원주 종합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올해 4회째 개최되는 ‘2015년 드라마페스티벌’(APAN Star Awards)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드라마 시상식으로 원주시와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가 공동 주관한다.

시상식 전야제는 27일 오후 7시부터 열리며, 드라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ost를 주제로 한 '2015 Apan Star 드라마 OST 콘서트'와 좀처럼 만나기 힘든 실력파 초대가수 린, 유미, 벤 등이 출연하는 토크 콘서트를 통해 행사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28일 본 행사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60여 명이 출연하는 레드카펫 행사가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 이어 오후 7시부터는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시상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김희선, 김옥빈, 김해은, 남보라, 도경수(엑소), 손호준 등 지난해 수상의 기쁨을 나눈 각 부문의 수상자들이 올해의 시상자로 참석해 2015 APAN Star Awards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원주시청 관계자는 “2015 APAN Star Awards 행사는 인터넷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티켓 신청이 가능하다”며 “당첨자 발표 후 현장 입장권 교환부스에서 입장권으로 교환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 “인터넷 신청에 어려움이 있는 노인과 장애인을 위해 오프라인으로 입장권 일부를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