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계 ‘바디 여신’ 장도연, ‘더 바디쇼2’ 합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6 0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CJ E&M]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온스타일 ‘더 바디쇼2’가 계그계의 바디 여신 장도연과 함께, 한 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신선한 새 코너와 더욱 알찬 내용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인 것.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

25dlf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는 늘씬한 몸매와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프로그램 합류를 알려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장도연의 허리 사이즈를 측정해본 출연진들이 일제히 놀라는 장면이 담겨 있어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은 “장도연은 모델 송해나, 고소현과 함께 신설 코너인 ‘메이킹 바디’의 호스트로 합류해, 바디 전문가들에게 운동법을 전수 받아 함께 배워보는 역할로 활약한다”며 “옆집 언니처럼 솔직, 털털한 입담으로 시청자에게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신설 코너 ‘메이킹 바디’ 에서는 바디에 대해 ‘알만큼 안다’는 전문가 군단이, 주제에 따른 솔루션을 PT, 요가, 필라테스의 3가지 운동법으로 제시한다. 시청자들도 일상 속에서 쉽게 따라 하고 응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운동 팁을 재미있게 소개할 예정.

이외에도 제한 시간 내 소모한 칼로리만큼 기부를 실천하는 ‘칼로리 기부’ 코너는, 출연한 스타가 공약을 걸고 직접 목표 칼로리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바뀌어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또 스타 트레이너 레이양이 선보이는 ‘STL’ 코너에서는 체형과 건강을 확실히 가꿔주는 강도 높은 트레이닝, 이른바 ‘Hell PT’가 펼쳐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