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장 K-디자인빌리지 사업부지 현장 방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5 16: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포천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포천시 서장원 시장은 지난 24일 경기북부지역의 균형발전을 위하여 넥스트 경기 15대 역점사업으로 추진중인 총 7천억 규모의 K-디자인빌리지 조성사업 부지를 현장답사하고 점검했다.

K-디자인빌리지 조성사업은 소흘읍 고모리 일원에 디자이너들을 위한 창작공간, 아시아 패션디자인 문화의 미래를 결합하는 융복합 공간, 패션 섬유 산업 육성을 위한 비즈니스 공간 등으로 추진되며, 경기도에서는 내년 2월까지 기본구상을 위한 “K-디자인빌리지 개발전략 및 사업화방안 연구용역”을 완료하고 2016년 하반기부터 창조경제 국책화 사업추진 및 기본 및 실시설계를 걸쳐 2017년 하반기부터는 보상 및 공사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날 현장에는 맹한영 경제복지국장, 장금태 건설도시국장이 함께 참석 서장원 포천시장은 김남현 기업경제과장으로부터 K-디자인빌리지 조성 기본계획 및 주요추진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고 “지역 주민 반발을 최소화하고 주변지역과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방안 마련과 우리시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할 K-디자인빌리지 조성사업이 성공적으로 원활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 라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