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역 롯데백화점, 'K-SALE' 첫 주말 가전•가구 빛났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5 16: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은 지난 해 10월 광복점 8층 행사장에서 열린 ‘리빙 박싱 데이'에 많은 고객들이 몰려 쇼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사진=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제공]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K-SALE 첫 주말을 보낸 유통업계는 가전, 가구를 찾는 예비 부부 및 신규 입주자가 몰리면서 그 효과를 톡톡히 본 것으로 나타났다.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은 K-SALE 첫 주말을 기준으로 가전 TV상품군 129.2%, 가구 상품군 45.2% 각각 매출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지난 해 부산에서 결혼이 가장 많이 발생한 달은 12월(2,011건)이었으며, 2번째로 많은 달은 1월(1,777건), 다음으로 5월(1,767건) 순이었으며, 올해도 같은 유형으로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부산은 1년 평균 누계 혼인 수가 2만 여건을 기록(2010년~14년 5년 누계 기준)해 경기도, 서울특별시, 등에 이어 시•도•광역시 중 4번째로 많은 지역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최근 신규 분양 열풍이 매우 뜨거웠던 만큼, 신규 입주자도 대폭 늘 것으로 예상되면서 가전, 가구 수요는 더욱 높아 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부산 지역 롯데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가전•가구 관련 다양한 할인 행사 및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오는 27일부터 3일간 9층 행사장에서 ‘가정용품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전자 진열상품 TV 및 냉장고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흙표흙침대, 다우닝 등 유명 가구 브랜드의 침대, 소파 등도 70% 이상 저렴하게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아울러 당일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해당 금액의 5% 상당의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광복점은 오는 28일부터 2일간 10층 문화홀에서 ‘웨딩 박람회’를 열어 결혼 관련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동래점은 오는 25일부터 ‘주방, 식기 빅 브랜드 특가전’, 센텀시티점은 내달 2일부터 ‘리빙 최저가 도전’ 등 신혼 부부 및 신규 입주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하영수 생활가전 부문장은 “올해는 예비 부부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핵심 상품들을 위주로 할인 행사를 대폭 강화하려 노력했다”며 “또한 신규 아파트 입주 고객도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면 좋은 혜택을 많이 누릴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