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뱀띠 싸이 "성 기능에 장애가 있을 수 있어…" 11월 26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싸리텔' 싸이[사진=싸이 트위터]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가수 싸이가 컴백을 앞두고 24일부터 오는 29일까지 6일간 네이버 V앱을 통해 '싸이 리틀 텔레비전'('싸리텔') 생방송을 진행한다. 싸이는 12월 1일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1977년 12월 31일생인 싸이는 뱀띠에 속한다.

11월 26일 싸이의 운세는 "화기가 매우 강한 날이라 혈관계통과 성 기능에 장애가 있을 수 있다. 담백하고 차가운 식단이 요구된다." "기다린 보람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운, 윗사람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온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미혼남녀에게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는 날. 집안에서 있기보다는 외출하는 것이 좋다."
84년생 - 아무리 운이 좋아도 달리는 말에서 산 구경하는 식이 되면 실수와 실패의 연속.
72년생 - 인정도 품앗이다. 받은 만큼 베풀면 복이 배가 되어 다시 찾아온다.
60년생 - 늦은 감이 있더라도 서둘러 계획을 세워 추진하면 남보다 빨리 만회할 수 있다.
48년생 - 반가운 옛사람을 만나 우정도 나누고 실리도 얻으니 일주일이 금새 지나간다.

▶소띠 오늘의 운세 "불기운이 지나치게 강한 날이다. 심장, 혈압과 함께 신장, 성기능도 조심해야 하는 날."
85년생 - 인내는 쓰나 그 열매는 달다. 한번 더 참다보면 땀흘린 수고가 나타나는 때.
73년생 - 꿈속에서 천명을 받는 운세니 직장인은 승진이요 사업가는 이권취득의 행운.
61년생 - 푸른 초원을 힘차게 달리는 말처럼 매사에 막힘 없이 시원스럽게 진행될 때.
49년생 - 너무 깊게 생각을 하거나 과민한 반응을 보이다가 일을 망치기 쉬운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햇살이 밝은 대낮에는 별이 보이지 않고 등불은 빛을 잃어버리는 법. 보이지 않는 별을 찾으려고 애를 쓰다가는 생병이 나기 쉬운 때니 지금은 잠시 포기하고 쉬는 운세."
86년생 - 적은 고통이나 실패는 큰 불행을 이겨내는 밑거름으로 생각하고 잘 견뎌낼 것.
74년생 - 운명은 용기 있는 자를 사랑하는 법.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면 행운이 곧 따른다.
62년생 - 실속이 적어도 꾸준하게 밀고 나가라. 눈앞의 이익만 생각하다가는 멀리 못 간다.
50년생 - 조금만 내가 양보하면 자존심과 명예가 함께 되살아나는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빨리 타오른 불은 빨리 꺼지는 법이니 천천히 오래갈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라."
87년생 - 뒷일도 생각해보지 않고 큰소리쳤다가 망신당하기 쉬운 때니 조심할 것.
75년생 -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고 행동보다는 결과로써 말하는 것이 현명한 때.
63년생 - 고양이가 오랜 산다고 호랑이 되지 않는다. 매사에 처음부터 잘 판단하라.
51년생 - 쓸데없는 자존심은 접어두고 싸움일랑 말리고 흥정은 붙여라.

▶용띠 오늘의 운세 "남자는 보통의 운이나 여자에게는 좋은 운의 날. 사람들을 만나게되는 운이다."
88년생 - 시냇물이 흘러 흘러 바다로 모이듯 흩어졌던 친구나 선후배를 만나는 운세.
76년생 -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지만 지나친 겸손이나 양보는 해가 될 때도 있다.
64년생 - 되도록 많은 사람을 끌어들여 포용하고 뭉치면 백전백승을 거두는 운세.
52년생 - 화합을 위해서는 결단력과 과감한 추진력을 발휘해야할 때.

▶뱀띠 오늘의 운세 "화기가 매우 강한 날이라 혈관계통과 성 기능에 장애가 있을 수 있다. 담백하고 차가운 식단이 요구된다."
89년생 - 님도 보고 뽕도 따고! 매사가 순조롭다.
77년생 - 기다린 보람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운, 윗사람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온다.
65년생 - 베푼 만큼 돌아온다. 친구와 더불어 기쁨을 나누어라.
53년생 - 맛있는 음식을 먹고 소화가 잘된 기분 좋은 운. 이런 기분은 오래 음미해도 좋다.

▶말띠 오늘의 운세 "평소에 느끼지 못했던 통찰력과 예지력이 활발해지는 날이다. 자신의 느낌대로 행동한다면 큰 허물은 없겠다."
90년생 - 경쟁자와 힘을 겨루게 되나 이롭지 못하다. 물러나 기다리면 풀린다.
78년생 - 아직 자신이 일의 주체가 되나 변화가 온다. 고집을 부리면 잃기 쉽다.
66년생 - 경쟁자의 도움을 받으니 일석이조라. 경쟁자를 칭찬하면 얻을 수 있다.
54년생 - 중심에서 물러나 있으나 아직 영향력이 있다. 나서지 않으면 길하다.

▶양띠 오늘의 운세 "뜻밖의 모함을 받더라도 놀라거나 당황하지 말라. 내 자리만 잘 지키면 먹구름은 저절로 걷힌다."
91년생 - 미적미적하면 일이 더욱 꼬이기 쉽다. 신속한 결단이 필요한 때.
79년생 - 소득이 없는 일로 신경 쓰고 몸 상하기 쉽다. 버릴 건 버려야 할 때.
67년생 - 처음은 손실이 따르나 나중에 얻음이 크다. 움직여야 얻을 수 있다.
55년생 - 잠시 일손을 놓고 마음을 안정시키고 우선 건강에 신경 써야 할 운.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결단이 필요한 날이나, 순간적인 기분을 따라가면 망한다."
92년생 - 다 되어가던 일이 꼬이기 시작한다.
80년생 - 친구간의 우정으로 도움을 받는다.
68년생 - 배우자의 신경이 예민하니 건드리지 말라.
56년생 - 감정에 치우치면 일을 그르친다.

▶닭띠 오늘의 운세 "조급한 성격으로 서두르면 득될 것은 하나도 없다."
93년생 - 중요하게 결정해야할 일은 며칠 미루는 것이 좋다.
81년생 - 부지런히 일함이 좋은 날.
69년생 - 위아래가 화합하여 좋은 모습을 보인다.
57년생 - 자식들의 일로 기분좋은 날이다.

▶개띠 오늘의 운세 "그동안 쌓인 경험을 바탕으로 노하우를 과시할 때이다. 행운이 따른다."
94년생 - 장거리 여행에도 장애가 없다. 어느 곳을 가도 길하다.
82년생 - 새로운 계획을 시도하는 것은 좋다. 전업은 좋지 않다.
70년생 - 적게 표현하고서도 많은 동조자를 얻을 수 있다.
58년생 - 다소 어려움이 있으나 대체로 잘 이루어진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남보기에 그럴싸하나 내 속은 다 탄다. 알아주는 사람 없으니 답답하다."
83년생 - 사공이 많아지면 배가 산으로 가니 일을 계획할 땐 은밀하게 해야 좋은 운세.
71년생 - 시작은 좋으나 끝마무리가 흐트러지는 운세니 끝까지 철저하게 정리할 것.
59년생 - 진행하는 일에 시비가 붙거나 경쟁자가 생기면 정면대결보다는 유화책이 최선.
47년생 - 전부를 만족할 수는 없어도 나에게 유리한 쪽으로 원만한 합의를 이루는 때.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