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한정판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출시…텀블러 및 커버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6 00: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100개입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맥심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출시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겨울 한정 판매로 출시되는 '맥심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는 기존 제품과는 다른 맛을 선사한다. 올해는 케냐와 에티오피아 등 엄선된 아프리카산 원두를 블렌딩해 이국적이고 화려한 풍미를 자아내면서도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은은하게 감도는 과일 향과 꽃 향기가 특징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독특하고 맛있는 커피를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패키지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텀블러 및 텀블러 커버가 동봉된다. 니트 재질의 텀블러 커버는 눈꽃, 순록 등이 들어간 디자인을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돋워준다.

제품 패키지에는 눈꽃과 동물 등의 디자인을 담았다. 특히 코끼리와 기린 등 아프리카를 상징하는 동물들을 그려 넣어 아프리카산 원두를 사용한 제품의 특성을 강조했다.

동서식품은 크리스마스 블렌드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12월부터 진행되며 카누 페이스북(www.facebook.com/maxim.kanu)에서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자신만의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호텔&스파 이용권,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리큐어 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26일부터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 진행되며 새로 나온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맛볼 수 있는 시음 행사와 함께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등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백정헌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많은 소비자들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출시했다"며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와 함께 색다르고 이국적인 감성으로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