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구과학관, 겨울방학 특별기획 이상한 마법학교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5 2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마술과 교육 융합 오감만족 과학체험전…내년 3월 1일까지

아주경제 최주호 기자= 국립대구과학관은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겨울방학 특별기획전 ‘이상한 마법학교’를 연다.

‘이상한 마법학교’는 ‘마술’에 EBS 자문위원의 검수를 거친 ‘교육 콘텐츠’가 더해져 더욱 믿음을 주는 융합과학 체험전으로, 지난해 주요 티켓 예매사이트 어린이 전시체험전 예매율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총 3개의 전시관을 통해 관람객을 맞이할 ‘이상한 마법학교’는 마법학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 속으로 관람객을 초대한다.

빛의 마술이 가득한 1관, 세계적인 마술사가 만든 마법 포토존과 신기한 마술수업(착시효과를 활용한 마술도구 만들기, 자석원리 활용 마술 등)이 펼쳐지는 2관, 하늘 높이 발사되는 구름 도넛, 마법학교 졸업사진, 마술 조형물과 특수 제작물을 만나볼 수 있는 3관까지 다양한 재미가 가득하다.

각 분야 최고의 현직 초등교사들과 교육전문방송 EBS 자문위원단이 함께 만들어 탄탄하면서도 알찬 콘텐츠로 구성된 ‘이상한 마법학교’는 보고, 만들고, 즐기는 마술을 통해 창의력·상상력·집중력·발표력·리더십 등을 자연스럽게 향상시킬 수 있어 어른들의 만족감도 높일 계획이다.

국립대구과학관 1층 기획전시실에서 열리는 ‘이상한 마법학교’의 체험시간은 총 90분~120분이며 체험 연령제한은 없다.

체험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입장 종료 시간은 오후 4시 30분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대구과학관 홈페이지(www.dnsm.or.kr)에서 알아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