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시럽 페이’, ‘원 클릭’ 복합결제 기능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4 10: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SK플래닛]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SK플래닛(대표 서진우)의 간편결제 서비스 ‘시럽 페이(Syrup Pay)’가 11번가에서 한번에 쿠폰사용, 제휴할인, 포인트 사용 등을 적용해 결제할 수 있는 ‘원 클릭(One Click)’ 복합결제 기능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11번가 앱이나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면 ‘시럽 페이 원클릭 결제’라는 구매버튼이 나타난다.

이를 선택하면 고객의 11번가 계정에 보유하고 있는 11번가 포인트, 쿠폰과 미리 등록해 둔 OK캐쉬백, T멤버십 등 포인트 할인 뿐 아니라 제휴카드사 별 할인혜택을 적용해 자동으로 최적의 결제가격을 알려준다.

일일이 할인혜택을 조회하고 적용해야 했던 번거로움 없이 한번에 최대 할인받을 수 있는 결제 방법을 제시하고 각 할인 항목 별로 고객이 직접 수정 적용도 가능하다. 고객은 원하는 할인내역이나 원하는 만큼의 포인트 사용여부를 결정한뒤 ‘시럽 페이’ 결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를 마칠 수 있다.

‘원클릭 결제’ 기능은 고객이 가장 경제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맞춤형 결제 서비스로 특히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모바일 쇼핑환경에 최적화됐다.

‘시럽 페이’는 결제 고객의 재이용율(2회 이상 사용한 고객)이 50%에 이를 정도로 편리함에 대해 검증된 결제 서비스로 이번 ‘원클릭 결제’를 통해 향후 11번가 내에서 결제 비중 및 거래액이 크게 증가, 대표적인 주 결제 수단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복 SK플래닛 머천트 프로덕트(Merchant Product) 본부장은 “이번에 적용된 원클릭 결제는 고객 분들께 간편결제 서비스가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편리함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오픈마켓 11번가와 시럽 페이의 시너지를 통해 결제 서비스 관련 고도화와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및 지속적인 결제 편의성 개선을 이뤄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