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22일 첫방송 앞두고 'K팝스타5 D-DAY'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2 01: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SBS]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SBS가 'K팝스타 시즌5' 첫방송 당일인 22일 오전 11시 'K팝스타 시즌5 D-DAY' 특집을 방송한다. 이날 방송을 위해 지난 시즌 K팝스타의 주역이었던 케이티김, 정승환, 박지민, 이진아가 오랜만에 함께 뭉쳤고, 전현무의 진행으로 세 명의 심사위원과 'K팝스타'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힐 예정이다.

'K팝스타4' 준우승자 정승환과 TOP3 이진아가 안테나와 계약 이후 처음으로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현재 'K팝스타3' 준우승자 샘 김과 함께 사는 정승환은 이날 두 사람의 숙소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에 MC 전현무가 "유희열이 숙소에 자주 들리나?"라고 묻자 "남자숙소에는 한 번도 오신 적이 없다. 여자 숙소에는 가끔 들리신다고 하는데"라며 소속사 대표 유희열에 대한 거침없는 폭로로 입담을 과시했다.

또한 이진아는 'K팝스타' 출연 이후 근황을 묻는 질문에 "CF도 찍고, CM송도 불렀다"고 대답했다. 이어 "돈은 얼마나 벌었냐?"는 MC 전현무의 민감한 질문에도 "1등을 못 했는데 하나도 안 슬퍼요"라며 재치 있게 대답해 예능감을 발휘했다. 또한 이날 함께 출연한 박지민은 이진아의 '시간아 천천히'를 모창하고 그 옆에서 이진아는 박지민을 또다시 립싱크하는 등 녹화 내내 타고난 예능감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K팝스타4' 우승자 케이티 김은 7개월 만에 여신 미모로 돌아왔다. 지난 시즌 수많은 반전으로 최종 우승을 거머쥔 케이티 김은 180도 달라진 물오른 미모로 반전극의 정점을 찍었다. YG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케이티김은 "소속사의 권유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며 철저한 식단관리와 꾸준한 운동으로 무려 10kg을 감량한 사실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현무는 VCR에서 과거 케이티의 통통했던 모습이 등장할 때마다 "저건 누구죠?"라는 질문으로 짓궂은 장난을 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지난 시즌 TOP4에까지 올랐던 호주소녀 릴리M과 TOP10 직전 아쉽게 탈락한 고려대학교 국문학과 박혜수 그리고 TOP10의 영광을 안았던 경북 영주 소녀 서예안의 근황도 공개된다. K팝스타 이후 한국에서 초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릴리M은 JYP 연습생으로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 릴리M은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던 사실을 전하며 한국어 공부로 한껏 유창해진 한국어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SBS 드라마 '용팔이'에서 주원의 동생 역을 맡으며 연기자로 데뷔한 박혜수는 내년 방영 예정인 드라마 '사임당 더 허스토리'에 주인공 이영애 아역으로 캐스팅돼 화제가 됐다. 드라마를 위해 10kg을 감량하며 한층 더 예뻐진 박혜수는 최근 화장품 모델로도 활동하며 바쁜 나날을 보냈다. 그는 "학교에 다니던 평범한 학생이었는데 'K팝스타'에 나오게 되면서 상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일어나서 신기하다"고 밝혔다.

'K팝스타' 지난 시즌 출연자들의 뒷이야기가 쏟아질 SBS 'K팝스타5 D-DAY'는 오는 22일 일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