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인트, 중·장기적 성장 위해 '무상증자' 결정...종목 100%로 신용 ·미수 대환 가능한 투자 방법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19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공작기계 전문업체 유지인트가 보통주 1주당 신주 1주를 배정하는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18일 공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유지인트의 성장성에 비해 시장에서 저평가되고 있는 지금이 적정시점이라고 판단했다.”며 “신규상장과 동시에 주주친화정책을 적극적으로 펼치겠다는 회사의 의지를 표명한 것”이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유지인트 배진기 대표는 “이번 무상증자를 통해 유통 물량을 증가시켜 투자자들의 적극적인 시장 참여를 유도, 기존 주주들의 주주가치 제고에 힘쓸 것”이라며 “향후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실적 향상을 통해 주주들의 권익 보호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유지인트에 관심이 높은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하고,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고,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어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1월 19일 핫종목
- 유지인트, 디젠스, 유진투자증권, 평화산업, LG디스플레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