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계리직 시험 일정은? 윌비스고시학원, 11월 오프라인 모의고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17 15: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과목 시험으로 9급 공무원 될 절호의 기회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안정적인 공무원은 언제나 취업준비생들의 1순위 희망직종으로 꼽힌다. 특히 공무원 중에서도 계리직 공무원의 경우 안정된 정년이 보장됨은 물론, 다른 직렬보다 시험과목이 적고 영어과목이 별도로 없어 인기가 높은 편이다. 하지만 계리직은 정기적으로 채용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필요에 따라 2년에 1번 꼴로 채용을 진행해 취준생들의 경우 미리 계리직 시험일정을 체크해두는 것이 매주 중요하다.

이와 관련해 내년 2월 2016 계리직 시험일정이 확정되면서 취준생들의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보통 계리직 준비기간은 1년 정도 필요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지만, 짧은 시간에도 효과적인 공부법을 통해 점수향상이 가능할 수 있어 취준생들은 오늘도 관련 학원과 인강 등을 통해 계리직 시험공부에 한창이다.

한편 윌비스 고시학원이 계리직 시험을 대비, 11월 온라인이 아닌 첫 오프라인 모의고사를 개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보통 학원들의 계리직 모의고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것이 예사. 하지만 윌비스는 취준생들의 실전감각을 만들어주기 위해 직접 오프라인 모의고사를 준비했다.

이번 모의고사는 11월 22일 일요일 오전 10시 윌비스고시학원에서 진행된다. 응시료는 5,000원이며, 기존 수강생은 3,000원이면 응시가능하다. 응시를 원하는 취준생들은 윌비스 홈페이지(willbesgosi.net)에서 오는 21일(토)까지 사전접수하면 된다. 시험과목은 우편 및 금융상식(기초영어 포함), 컴퓨터 일반, 한국사(상용한자 포함) 등 3과목이다.

윌비스고시학원은 계리직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11월 설명회도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과목별 공부방법론 및 합격전략 세우기를 주제로 송범용 교수(우편 및 금융상식), 황선호 교수(컴퓨터일반), 김진재 교수(한국사) 등 계리직 전문 교수진들이 강의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오는 11월 17일 오후 7시, 11월 28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윌비스 종합단과반 무료수강권 및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접수는 물론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밖에도 윌비스는 계리직 관련 풀 패키지(FULL PACKAGE)와 강의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풀패키지는 11월~12월 개념이론, 12월 상용한자 및 기초영어 4주 특강으로 진행된다. 1월에는 문제풀이, 2월에는 찍기특강이 준비돼 있다. 비용은 88만9000원이며, 10만원 추가 시 동영상 전 과정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윌비스는 계리직 강의 평일반과 주말반 등도 개강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illbesgosi.net/)와 전화(070-4006-7176)로 확인할 수 있다.
 

[고시학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