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2' 김숙, 데뷔 20년 만에 첫 집공개…남편 윤정수 반응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14 00: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TBC]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윤정수와 함께 가상결혼생활을 하게 된 김숙이 데뷔 20년 만에 처음으로 집을 공개했다.

첫 녹화 당일, 자신의 남편과 아내가 누구인지 모르는 상태로 ‘강제결혼’을 하게 된 윤정수와 김숙은 첫 만남에 앞서 서로의 집을 방문해 둘러보며 배우자가 누구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윤정수는 김숙의 집으로, 김숙은 윤정수의 집으로 향했고 두 사람은 각각 집을 둘러보며 힌트와 함정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했다.

특히 똑똑하고 알뜰한 재테크의 여왕 김숙의 집은 데뷔 후 20년만에 처음으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치 잡지에나 나올법한 깔끔하게 세련된 인테리어에 윤정수 뿐 아니라 스태프들까지 놀랐다는 후문이다.

직접 만든 가구와 여기저기에서 모은 각종 소품 등 집 주인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을 듯한 분위기. 이에 윤정수는 “여성스러운 분인 것 같다”며 베일에 싸여있던 아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윤정수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숙의 러브 하우스는 15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공개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실제 연인과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기욤 패트리-송민서 커플의 첫 번째 이야기도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