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가을 맞이 스페셜 세일’…최대 5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11 01: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미샤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미샤가 가을을 맞아 전 품목을 할인 판매하는 '가을 맞이 스페셜 세일'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1400여 가지 제품이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먼저 손상 모발을 매끈하게 회복시켜주는 '프로큐어 케미컬-데미지 클리닉 헤어팩' 등 헤어팩, 헤어 미스트, 두피 스케일러 등이 50% 할인 판매된다.

스윗 아몬드 오일, 포도씨 오일 등이 함유돼 보습 효과가 뛰어나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보르도 앱솔루트' 라인의 바디 스크럽, 바디 밀크, 바디 오일, 바디 버터 등도 50% 할인된다.

상큼, 달콤한 향취가 특징인 '스위티 배스' 라인의 샤워젤, 바디로션, 샤워코롱 제품도 준비됐다.

스킨케어 제품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생기 잃은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는 한방 발효 화장품 '초보양' 라인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미샤 대표 베스트 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랏빛 앰플로 유명한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안티에이징 최강자 '이모탈 유스 크림'과 이번 가을 신상 제품인 '이모탈 유스 블루 에센스'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